TREND

크리스마스 색다른 아웃도어 커플룩 제안

사진제공 : 노스케이프, 울 웜 재킷
사진제공 : 노스케이프, 울 웜 재킷

+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노르딕 패턴을 활용한다

포근한 느낌의 니트 소재와 내추럴하고 감각적인 패턴이 적용된 니트웨어는 시즌 분위기를 어필하는데 좋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 체크무늬나 눈꽃송이, 순록 등이 적용된 노르딕 패턴을 매치할 때는 컬러나 소재를 비슷하게 통일해야 자연스러운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니트류는 아우터를 살짝 오픈 했을 때나 실내에서 아우터를 벗었을 때 사랑스러운 커플 느낌을 표현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 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레드와 그린 컬러를 입는다

사진제공 : 노스케이프, 노르딕헌팅 다운재킷 (하지원 다운재킷)
사진제공 : 노스케이프, 노르딕헌팅 다운재킷 (하지원 다운재킷)

같은 디자인을 입더라도 컬러에 포인트를 주면 커플이지만 커플룩 같지 않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디자인은 화려한 패턴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하고, 레드나 그린, 화이트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 시키는 컬러를 추천한다. 이 때 톤다운된 레드나 카키 등 세련된 색감의 의상을 선택해야 감각적이고 재미 있는 크리스마스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커플 만의 개성을 나타내는 액세서리로 간단하게 포인트를 준다

사진제공 : 노스케이프, 돔 비니
사진제공 : 노스케이프, 돔 비니

모자나 장갑, 가방 등 액세서리를 통일해 커플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평범한 아웃도어 룩이라도 커플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색다른 커플룩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 니트 소재의 모자나 장갑은 소재에서 주는 따뜻한 느낌 때문에 보온성이 좋고, 귀여운 커플룩을 스타일링하기 좋다.

11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