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MLB, 다양하고 패셔너블한 후리스 스타일링

MLB, 다양하고 패셔너블한 후리스 스타일링 | 1
<사진제공=엠엘비(MLB)>

청명하고 선선한 가을 날씨를 미처 느껴보기도 전에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어떻게 코디를 해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환절기는 기온차가 크기 때문에 아우터 구매 시 보온성과 디자인을 복합적으로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 만큼, 시기와 상황에 맞게 어떤 아이템을 구입해야 할지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러한 경우에 따뜻하고 패셔너블하게 착용 가능한 패션 아이템은 바로 후리스이다. MLB 후리스 컬렉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트렌디한 핏과 컬러감으로 출시되어 패셔너블한 무드로 아우터를 연출하고자 할 때 착용하기 좋다.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커플룩으로도 착용하기에도 좋은 MLB 후리스 컬렉션의 라이프스타일 별 스타일링 팁을 살펴보고 활용해 보도록 하자.

#exhibition 화보 이미지

MLB, 다양하고 패셔너블한 후리스 스타일링 | 2
<사진제공=엠엘비(MLB)>

트렌디한 문화 공연과 전시가 개최되는 가을을 맞아 전시회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베이직 메가로고 스탠드넥 후리스 점퍼 제품을 매치하면 트렌디하고 자연스러운 스트릿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너로는 핫핑크 컬러의 오프숄더 니트로 과감하게 포인트를 주고, H라인 미니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보자.

또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여성 베이직 퍼 후리스 토트백을 매치하면 전체적인 룩에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 베이직 빅로고 니삭스 제품과 엠엘비 로고가 새겨져 있는 뮬 후리스 베이직 제품을 착용하면 전체적인 룩에 한층 여유롭고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러블리함을 더하고 싶다면 루키 베레모 제품을 함께 매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car 화보 이미지

MLB, 다양하고 패셔너블한 후리스 스타일링 | 3
<사진제공=엠엘비(MLB)>

선선한 가을바람을 따라 가까운 근교로 드라이브를 떠나고 싶을 때는 다이아 모노그램 올오버 후드 에코퍼 점퍼 제품을 착용해 보면 어떨까. 이 제품은 팀 로고가 올 오버로 사용되어 클래식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너로는 오프숄더 넥 민소매 크롭 티에, 패딩 치마를 매치하고 다이아 모노그램 니삭스 제품과 자카드 텍스타일 소재 디테일의 빅볼청키 다이아 모노그램 제품을 매치해 보면 멋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우터와 동일한 패턴이 사용된 다이아 모노그램 퍼 크로스백 제품을 매치하면 캐주얼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동시에 감각적으로 연출 가능하다.

#golf 화보 이미지

MLB, 다양하고 패셔너블한 후리스 스타일링 | 4
<사진제공=엠엘비(MLB)>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지인들과 필드 방문을 계획 중이라면 트렌디한 오버핏에 볼륨 자수 와펜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간 베이직 후드 후리스 점퍼 제품을 선택하여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더해보자.

활동성을 높여주는 아이보리&베이지 톤의 골프 이너 티셔츠와 스커트를 착용하고 고급스러운 투톤 소재의 베이직 빅로고 캔버스 버킷백 제품을 함께 매치해 주면 활동성과 패셔너블한 무드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여기에 빅로고 스트라이프 양말과 청키 라이너 라떼베이지 제품을 함께 착용하면 포인트를 더해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후리스 베레모를 함께 착용하면 패셔너블한 느낌의 셋업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athleisure 화보 이미지

MLB, 다양하고 패셔너블한 후리스 스타일링 | 5
<사진제공=엠엘비(MLB)>

일상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톤온톤 무드의 애슬레져룩을 원한다면 심플하면서 가을의 따뜻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 메가로고 스탠드넥 후리스 점퍼 제품과 버킷햇 제품을 함께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너로는 베이직 메가로고 오버핏 맨투맨 제품을 레깅스와 매치해 주고, 베이직 미디움로고 양말, 청키 라이너 빈티지크림 제품을 함께 매치해 주면 깔끔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MLB만의 후리스는 MLB 공식 온라인 몰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4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