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쥬시쥬디 X 애슐리 퍼시벌, 유니크한 콜라보

쥬시쥬디 X 애슐리 퍼시벌, 유니크한 콜라보 | 1
<사진제공=쥬시쥬디(JUCY JUDY)>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영국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애슐리 퍼시벌’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2022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쥬시쥬디 X 애슐리 퍼시벌, 유니크한 콜라보 | 2
<사진제공=쥬시쥬디(JUCY JUDY)>

쥬시쥬디는 매 시즌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색다른 그래픽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는데, 이번 2022 F/W 시즌 협업 작가인 ‘애슐리 퍼시벌’은 다소 평범할 수 있는 동물 캐릭터를 파격적이고 유니크하게 활용, 컬러풀한 색감과 반복적인 패턴, 섬세한 디자인적 요소들을 더해 위트있고 펀(FUN)한 디테일의 작품들을 전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쥬시쥬디 X 애슐리 퍼시벌, 유니크한 콜라보 | 3
<사진제공=쥬시쥬디(JUCY JUDY)>

그만의 기발한 상상력으로 탄생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동물 캐릭터들이 전 연령대의 사랑을 받으며,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부터 세계 최대 가구 브랜드 ‘이케아(IKEA)’, 캐나다의 최대 서점 체인 ‘인디고 북스(INDIGO BOOKS)’ 등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아 개성 있는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선보여 왔으며, 또한 London Tube ‘Liverpool Street’ 전시 활동 등을 통해 세계적인 무대에서 인정 받으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쥬시쥬디X애슐리 퍼시벌 22 F/W 콜라보레이션은 자연과 공존하는 패션을 위한 움직임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소비하는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부엉이, 새, 고양이, 악어 등 동물 캐릭터에 작가의 개성이 더해진 대표 작품 6종이 쥬시쥬디만의 자유로운 감성으로 패션에 덧입혀 새롭게 탄생했다. 애슐리 퍼시벌의 아트워크는 원피스, 니트, 스웻셔츠,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 군으로 출시 되었다.

쥬시쥬디X애슐리퍼시벌 22 F/W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82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