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리(LEE)가 몬스타엑스 형원과 함께한 2022 윈터 컬렉션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형원은 LEE의 겨울 아우터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로 표현해냈다. 오트밀 컬러의 플리스 셋업과 블루 숏패딩을 입고 의자에 앉은 형원은 시크한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가 하면 다른 장면에서는 환한 웃음으로 미소년 같은 매력을 여과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하나로 규정할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이 공존하는 형원은 133년동안 유스 컬처를 대표해온 ‘리(LEE)’의 브랜드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에서 형원이 착용한 제품들은 LEE의 2022 윈터 컬렉션으로 덕 다운 패딩, 패딩 코트, 바시티 자켓 등 다양한 아우터를 중심으로 LEE의 아이콘인 데님 팬츠와 스웻 셔츠, 니트 등을 매치해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형원이 착용한 블루 컬러의 패딩은 ‘트위치 로고 숏푸퍼 덕다운 숏패딩’으로 프리미엄 덕 다운 충전재와 밑단의 E-밴드, 4중 레이어 봉제로 보온성을 높여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다.
또한 형원은 하프 기장의 ‘립스탑 후드 덕다운 파카’를 오버롤 데님과 매치해 경쾌한 스트리트 룩을 연출하기도 하고 안감을 누빔 처리해 보온성을 높인 ‘로고 와펜 플리스 바시티 자켓’과 화이트 데님, 카우보이 모자와 부츠로 시크한 보헤미안 무드를 연출하기도 했다.
리(LEE) 관계자는 “이번 겨울 컬렉션은 캐주얼한 무드부터 포멀한 무드까지 보다 다채로운 아우터 구성으로 소비자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며 “이번 화보에서 형원이 착용한 아우터는 모두 남녀 공용이며, 이 외에도 여성을 위한 우먼즈 컬렉션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다.” 고 전했다.
리(LEE)와 형원의 화보는 패션매거진 W코리아 11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 속 형원이 착용한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리(LEE) 겨울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형원은 가수와 DJ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이며, 최근 2023년에 방영 예정인 드라마 ‘사장돌 마트’의 출연을 확정하며 배우로의 행보도 이어간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