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키의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예능 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키는 그동안 보여주었던 밝고 친근한 이미지와는 달리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키는 블랙 셋업 의상에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과 감각적인 표정 연기로 섹시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자신만의 세련된 스타일로 완성했다. 한층 더 깊어진 분위기 속 키의 강렬한 눈빛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키의 무결점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준 제품은 에스쁘아의 대표 베이스 라인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선보이는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2종’과 신제품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쉬어 파우더’이다.
먼저,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뉴클래스’는 기존 비 글로우 쿠션 대비 더욱 작고 조밀해진 기공의 담지체 스펀지를 사용하여 놀랍도록 가볍게 밀착,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생생한 윤기를 연출해 준다.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뉴클래스’는 더욱 얇아진 텍스처와 업그레이드된 스킨케어 성분으로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탄력있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파운데이션이다. 이와 함께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쉬어 파우더’는 은은하고 섬세한 빛으로 피부 결을 살려주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 주는 제품이다.
한편, 키의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오늘 10월 24일 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선론칭 될 예정이다.
556 Likes
3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