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겨울에 이것만은 못 참지 ‘롱부츠’ 스타일링 주목

<사진제공=렉켄(REKKEN)>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렉켄(REKKEN)’이 지금부터 다가오는 겨울까지 쭉신기 좋은 22FW 롱부츠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렉켄(REKKEN)>

‘부츠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답게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착화감까지 갖추어 올 겨울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놓치지 않고 싶은 이들이라면 주목해 볼 만하다.

<사진제공=렉켄(REKKEN)>

먼저 데이트룩, 연말 파티룩 등에 잘 어울리는 페미닌한 실루엣의 롱부츠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미리엘 (Mirielle)’은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벨벳 스판 소재의 부츠로 슬림한 실루엣에 5.5cm의 굽 높이로 다리라인을 더욱 길고 날씬해 보이게 해준다. ‘일리노어 (Eleanor)’ 역시 이태리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되어 높은 보온성을 갖췄으며 미니 스커트는 물론 겨울 코트와 매치하기에도 좋다.

<사진제공=렉켄(REKKEN)>

올 겨울 보다 특별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은 이들에겐 유니크한 셔링 디테일이 들어간 롱부츠를 추천한다. ‘킴벌리 (Kimberly)’는 스웨이드 소재와 우드굽으로 빈티지함을 더한 웨스턴부츠로 발목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잡히는 셔링 디테일이 룩에 특별함을 더해준다.

<사진제공=렉켄(REKKEN)>

‘이스마엘 (Ismael)’ 역시 모던함과 시크함이 느껴지는 셔링 레더 부츠로 수입 발포창을 적용하여 높은 내구성을 갖췄으며 가볍고 편안해 데일리 부츠로도 손색없다.

<사진제공=렉켄(REKKEN)>

한편, 당신의 가을 겨울 일상을 보다 따뜻하고 멋스럽게 만들어줄 렉켄의 22FW 롱부츠 컬렉션은 온라인 W컨셉,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987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