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일리룩에 활용 만점, 트렌디한 겨울 아우터들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2022 레디투웨어 겨울 캠페인 ‘오브젝트 오브 디자이어(Object of Desire)’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조이그라이슨 레디투웨어 2022 겨울 시즌 캠페인 ‘오브젝트 오브 디자이어(Object of Desire)’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끝없는 열망에서 영감을 받아, 조이그라이슨 리얼 우먼의 대담하고 자유롭게 빛나는 열망의 메시지를 아름답게 담아냈다.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조이그라이슨은 이번 2022 겨울 캠페인에서 브랜드 오리진을 바탕으로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과 현대적인 감성을 재해석해 편안함과 안정감을 갖춘 균형적인 컬렉션을 선보였다.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살려 조이그라이슨 특유의 90년대 노스텔지어가 살아있는 뉴 클래식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특히, 이번 시즌 조이그라이슨은 고급스러운 알파카 소재가 블렌딩된 헤링본 디자인의 코트를 출시했다. 부드럽게 떨어지는 오버핏 실루엣으로, 헤링본 특유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또한 리얼 구스 다운 베스트, 퍼 코트와 숏한 기장감의 퍼 자켓, 레더 자켓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우터를 선보인다. 여기에 겨울철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니트 아이템을 구성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조이그라이슨 레디투웨어 겨울 캠페인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고, 신상품 오픈 이벤트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는 11월 6일까지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스타필드 하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에서 레디투웨어 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86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