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맨(STUDIO TOMBOY MEN)에서 전속 모델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과 함께한 22 WINTER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9월 푸르른 초원을 누비는 톰보이 맨, 최정훈의 모습을 담은 1차 캠페인에 이어 선보인 2차 겨울 캠페인은 ‘BOY MEETS TOMBOY’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꽃과 비비드한 컬러를 모티프로 선보였다.
화보 속 최정훈은 스튜디오 톰보이의 시그니처 아이템 코트부터 겨울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무스탕과 다운까지 풍성하고 다채로운 겨울 스타일링을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소화했다.
한편 최정훈은 지난 26일 겨울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 매장을 방문했다. 이날 최정훈은 톰보이맨 특유의 오버사이즈 핏의 재킷을 모헤어 스트라이프 니트위에 매치하여 댄디한 겨울 스타일링과 함께 신비로운 비주얼을 뽐내며 스튜디오 톰보이 매장을 둘러보고, 멘즈 신규 컬렉션 아이템을 살펴보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의 단독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대구, 의정부점과 롯데백화점 평촌, 창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몰 S.I.VILLAGE를 비롯 전국 스튜디오 톰보이 매장 내 남성라인 입고 매장에서도 톰보이맨을 만나볼 수 있다.
719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