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호카, 국내 최대 규모 롯데월드몰 잠실점 매장 오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롯데월드몰 잠실점에 국내 3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호카 롯데월드몰 잠실점은 국내 최대 규모 매장으로, 호카의 모든 컬렉션을 실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고객들은 호카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본디, 클리프톤 등의 러닝화부터 각종 하이킹 제품, 라이프 스타일 어패럴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다.

롯데월드몰 잠실점에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먼저 러너들을 위한 하이드레이션 스테이션 및 락커를 제공, 롯데월드몰 잠실점을 방문하는 러너들 누구에게나 짐 보관과 음용수 공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매장 중앙에 무동력 트레드밀이 위치하고 있어 제품 시착 및 러닝 테스트를 가능케 했으며, 볼류멘탈을 통한 3D 발 모양 분석으로 고객들이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함께 호카는 롯데월드몰 잠실점을 통한 러닝 아카데미와 피트니스 수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을 계획하고 있으며, 나아가 롯데월드몰 잠실점이 국내 러너들의 커뮤니티 허브로 발돋움할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있다.

한편, 호카는 국내 첫 백화점 매장인 롯데백화점 본점 스토어에 이어 롯데월드몰 잠실점 매장까지 연이어 오픈하며 국내 스포츠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는 데 속도를 내고 있다.

171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