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패셔니시타 최수영의 세련되고 경쾌한 윈터룩

패셔니시타 최수영의 세련되고 경쾌한 윈터룩 | 1
<사진제공=E.B.M(Edition By MICHAA)>

여성복 미샤(MICHAA)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E.B.M(Edition By MICHAA)이 뮤즈 최수영과 함께 한 겨울 캠페인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패셔니시타 최수영의 세련되고 경쾌한 윈터룩 | 2
<사진제공=E.B.M(Edition By MICHAA)>

이번 2차 컬렉션은 트위드 숏 자켓, 롱 코트, 퍼 무스탕 등 한겨울 날씨에 트렌디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우터 류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스타일의 E.B.M 겨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수영은 특유의 시크하고 도도한 눈빛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우월한 피지컬로 각종E.B.M 신상 아이템을 완벽 소화하며 따라 입고 싶은 윈터 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패셔니시타 최수영의 세련되고 경쾌한 윈터룩 | 3
<사진제공=E.B.M(Edition By MICHAA)>

최수영은 트렌디하게 착용 가능한 트위드 자켓과 강렬한 레드 컬러 팬츠의 매치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다른 화보에서는 글리터링 원사가 매력적인 숏 팬츠와 라임 컬러 롱 코트를 레이어링 하여 세련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경쾌한 숏 패딩을 활용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했다.

패셔니시타 최수영의 세련되고 경쾌한 윈터룩 | 4
<사진제공=E.B.M(Edition By MICHAA)>

E.B.M과 뮤즈 최수영이 함께 한 11월 컬렉션은 E.B.M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E.B.M은 콘텐츠를 통해 의견을 함께 공유할 ‘EBM MATE’를 모집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e.b.m_official)에서 댓글로 지원이 가능하다.

19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