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배우 이다희,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함께한 화보 공개

배우 이다희,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함께한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배우 이다희의 도회적 매력 가득한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이다희는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따라 하고 싶은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에서 이다희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매장을 배경으로 다양한 겨울 룩을 범접 불가한 포스로 소화하며 자타 공인 ‘화보 장인’의 면모를 마음껏 발산했다.

배우 이다희,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함께한 화보 공개 | 4
<사진제공=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이다희는 공개된 화보 속에서 밝은 톤의 무스탕과 슬랙스를 매치해 시크한 패션을 완성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 깅엄체크 패턴 재킷과 블랙 진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한 것은 물론 벨트로 허리선을 강조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 스타일의 패딩 점퍼로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을 제안하기도 했다.

배우 이다희,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함께한 화보 공개 | 5
<사진제공=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이다희가 착용한 겨울 아이템은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22 FW 컬렉션 제품이다. 부드럽고 섬세한 디테일에 베이지, 그레이의 뉴트럴 톤과 레드 등의 포인트 컬러를 함께 사용하여 제작돼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배우 이다희가 선택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제품들은 오프라인 매장과 SI VILLAGE 엠포리오 아르마니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23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