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파티 스타일링, ‘러블리’ 가인vs‘세련미’ 이다해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 등 모임이 많은 12월, 어떤 패션으로 연출해야 주목 받는 스타일이 될까?

특히 남자 친구와의 특별한 만남이나 회사의 직장 동료들 모임 자리에 가는 여성들이라면 수도 없이 옷장을 들여다 볼 것이다. 즐거운 추억과 더불어 더욱 돋보일 수 있는 나만의 스타일을 소개한다.

+ 러블리한 큐트 걸 가인 패션

특별한 날 남자친구와 함께라면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제격이다.

사진제공 : 플러스에스큐 가인 화보
사진제공 : 플러스에스큐 가인 화보

SPA 브랜드 ‘플러스에스큐’의 가인 화보처럼 짧은 기장의 하의 아이템과 패턴이 있는 상의에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의 코트를 더하면 러블리한 무드의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블링 블링한 비즈 장식이 가미된 포인트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한층 더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 도회적인 세련미 이다해 패션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 또는 직장동료들과 함께하는 자리라면 너무 화려한 것보다 단정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을 활용해 도회적인 여성미 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진제공 : 여성 아날도바시니 이다해 화보
사진제공 : 여성 아날도바시니 이다해 화보

여성 ‘아날도바시니’의 이다해 화보와 같이 허리 부분에 벨트 장식이 더해진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세련된 멋을 살려준다. 또한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벨트장식은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주어 파티와 연말연시 모임에 입고 가기에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시즌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는 버건디 컬러와 퍼 장식이 더해진 코트를 매치하면 완벽한 도시적 느낌의 매력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255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