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류승범, 다양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제안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브랜드 모델 류승범과 함께한 22FW 겨울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아이슬란드의 대자연 속에서 온전한 자유로움과 여유를 만끽하는 배우 류승범의 모습과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특히 올 겨울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는 논퀄팅, 퀄팅 패딩을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로 구성된 2022 겨울 컬렉션으로 일상과 아웃도어 라이프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먼저 인퀄팅 디자인의 시티캠퍼 헤비 아우터는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화보 속 류승범처럼 화이트 시티캠퍼 헤비 아우터에 컬러가 대비되는 블랙 이너를 매치하면 블랙 앤 화이트룩으로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바라크라바, 숏비니 등 방한 소재의 모자를 매치하면 겨울 룩에 포인트를 주면서 보온성도 높일 수 있다.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인퀄팅 외에도 미니멀한 논퀄팅 아우터, 다이아몬드 무늬 퀄팅 아우터 등 방한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다이아몬드 패턴 퀄링으로 포인트를 준 아우터는 다소 단조로울 수 있는 겨울 스타일에 경쾌하고 활력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모델 류승범처럼 캐주얼한 조거 팬츠 혹은 댄디한 스타일의 면바지와 매치해도 모두 다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마지막으로 기존 다운 자켓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캠퍼트 다운 자켓도 눈여겨 볼 만하다. 이 제품은 커다란 단추가 포인트인 레트로 디자인으로 아날로그적 감성을 잘 살렸다. 색상은 어느 스타일에나 어울리는 딥 차콜, 베이지를 비롯해 스노우피크만의 감성이 담긴 머스터드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빈티지하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시티캠퍼 다운 자켓과 캠퍼트 다운 자켓 구매시 7만원, 9만원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이벤트와 22FW 신제품 및 류승범 화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37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