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배우 전여빈의 클래식한 겨울룩

<사진제공=바이린샵>

배우 전여빈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겨울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외계인을 쫒던 글리치의 홍지효와는 정반대의 모습으로 청순하고 우아하게 돌아왔다.

<사진제공=바이린샵>

공개된 화보 속 전여빈은 클래식한 겨울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역대급 미모를 뽐내고 있다. 포근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 시크한 헤링본 자켓, 올 겨울 잇 아이템인 무스탕까지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선보이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고혹적인 눈빛과 청초한 모습으로 겨울의 설레임을 섬세하게 표현해 역시 전여빈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사진제공=바이린샵>

전여빈은 “겨울은 사계절의 끝이지만 한 해의 끝과 시작 즈음에 있는 것 같다. 공기의 온도가 달라지면서 겨울에 접어드는 건 작품을 처음 만나 현장에서 뜨거운 시간을 보낸 후 캐릭터를 떠나 보내는 연기의 순간과 닮은 것 같다”라며 겨울을 맞이하는 감정을 전했다.

<사진제공=바이린샵>

“겨울을 어떤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나요?”라는 질문을 던지는 전여빈은 2023년 영화 ‘거미집’ 개봉을 앞두고 있다. 현재는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 촬영 중이며, 이어 영화 ‘하얼빈’도 곧 크랭크인 들어갈 예정으로 내년에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간다.

<사진제공=바이린샵>

패션 큐레이팅몰 ‘바이린샵’과 함께한 전여빈 겨울 화보와 영상은 바이린샵과 린컴퍼니의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바이린샵>

한편, 바이린샵은 「린」, 「라인어디션, 「케네스레이디」 「모에」 「케이엘」 「누보텐」 등 린컴퍼니의 9개 여성복 브랜드들 뿐만 아니라 주 고객층의 취향에 잘 맞는 해외 골프웨어, 컨템포러리 여성복, 명품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큐레이팅한 패션 전문몰이다.

77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