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X-MAS 워너비 아이템, 젠틀맨은 “알랑가 몰라?”

사진제공 : 지니킴
사진제공 : 지니킴

겨울의 로망, 크리스마스가 2주 안으로 다가 왔다. 낭만적인 데이트에 앞서 남자들은 여자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날이기도 하다.

이런 이들을 위해 디자이너 브랜드 ‘지니킴’에서는 여자들이 받고 싶어하는 매력적인 백&슈즈 아이템을 제안하고 나섰다.

+ 단언컨대, 핸드백은 여자들에게 있어 가장 완벽한 액세서리다!

사진제공 : 지니킴
사진제공 : 지니킴

여자에게 있어 '핸드백'은 남자에게 ‘자동차’, ‘시계’와 마찬가지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평상시뿐만 아니라 파티나 기념일 등 다양한 상황에 필요한 핸드백을 선물한다면 여자친구와의 로맨틱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여자친구를 위한 핸드백으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화이트와 레드 색상을 추천한다. 만약 평소 컬러감 있는 스타일을 선호 한다면 블랙, 네이비로 톤다운 시켜 룩에 포인트를 살리는 것도 좋다.

+ 동화 속 신데렐라처럼 여자친구를 공주로 만들어 주는 마법의 구두!

사진제공 : 지니킴
사진제공 : 지니킴

동화 속 신데렐라처럼 여자들은 항상 공주이고 싶고 사랑 받고 싶어한다. 여자친구의 품격을 높이고 보다 우아한 매력을 배가시켜주고 싶다면 아찔한 높이의 굽과 화려한 크리스털 장식이 가미 된 힐이나 부티가 제격이다.

한편 백&슈즈는 특별한 파티를 제외하고는 평소 데일리룩에 매치해야 하기 때문에 여자친구의 스타일과 상황에 맞게 아이템을 잘 선택해야 한다.

12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