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X-MAS 워너비 아이템, 젠틀맨은 “알랑가 몰라?”

사진제공 : 지니킴
사진제공 : 지니킴

겨울의 로망, 크리스마스가 2주 안으로 다가 왔다. 낭만적인 데이트에 앞서 남자들은 여자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날이기도 하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이런 이들을 위해 디자이너 브랜드 ‘지니킴’에서는 여자들이 받고 싶어하는 매력적인 백&슈즈 아이템을 제안하고 나섰다.

AD-declover

+ 단언컨대, 핸드백은 여자들에게 있어 가장 완벽한 액세서리다!

사진제공 : 지니킴
사진제공 : 지니킴

여자에게 있어 ‘핸드백’은 남자에게 ‘자동차’, ‘시계’와 마찬가지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평상시뿐만 아니라 파티나 기념일 등 다양한 상황에 필요한 핸드백을 선물한다면 여자친구와의 로맨틱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여자친구를 위한 핸드백으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화이트와 레드 색상을 추천한다. 만약 평소 컬러감 있는 스타일을 선호 한다면 블랙, 네이비로 톤다운 시켜 룩에 포인트를 살리는 것도 좋다.

+ 동화 속 신데렐라처럼 여자친구를 공주로 만들어 주는 마법의 구두!

사진제공 : 지니킴
사진제공 : 지니킴

동화 속 신데렐라처럼 여자들은 항상 공주이고 싶고 사랑 받고 싶어한다. 여자친구의 품격을 높이고 보다 우아한 매력을 배가시켜주고 싶다면 아찔한 높이의 굽과 화려한 크리스털 장식이 가미 된 힐이나 부티가 제격이다.

한편 백&슈즈는 특별한 파티를 제외하고는 평소 데일리룩에 매치해야 하기 때문에 여자친구의 스타일과 상황에 맞게 아이템을 잘 선택해야 한다.

150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