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를 활용한 캐주얼룩 스타일링 팁
다음 주 부터는 부쩍 추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추위를 막아 줄 방한 아이템은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살릴 수 있는 비니를 선택해 보자.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볼캡이나 버킷 햇 보다 비니는 심플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동시에 따뜻함을 더할 수 있다. 비니를 활용한 캐주얼룩 스타일링 TIP을 두 가지로 소개한다.
#모던 비니 스타일링
패션에 힙한 느낌을 더하려면 빅 로고 패턴이 들어간 모던 컬러의 비니를 선택하자. 흔하지 않으면서도 큼지막한 로고의 비니는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이번 겨울 새로운 아우터를 장만한다면 박시한 항공점퍼를 추천한다. 항공 점퍼에 데님 조합은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보기만 해도 따뜻하고 보드라운 느낌이 드는 시어링 소재의 가방은 룩을 더욱 유니크하게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안 어울리는 곳 없는 필수템 클래식 스니커즈는 캐주얼 느낌을 잘 살릴 수 있고 가벼우면서 재킷과 데님 팬츠까지 어우러져 베이식 아이템들로 꾸안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 비니 스타일링
늘 똑같은 옷이 지겹다면 밝은 컬러의 비니로 포인트를 줘보자. 컬러감이 있는 비니를 선택하면 똑같은 옷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안경 또한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안경은 블랙 컬러의 볼드한 뿔테안경을 선택해 색다른 매력을 줄 수 있다.
기온이 부쩍 내려간다면 드디어 옷장에서 패딩을 꺼낼 때가 왔다. 기본 컬러인 블랙 패딩을 코디하면 심플하면서도 시크한룩을 완성 할 수 있다. 패딩은 안에 어떤 이너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하의는 Y2K 패션에 빠질 수 없는 필수템 카고 팬츠를 선택, 편안한 동시에 품이 넉넉해 어떤 체형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장점이다. 마지막으로 신고 벗기 쉽고 가벼운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하면서도 힙한 캐주얼 스타일링 완성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