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와로브스키 X 호텔 마크, 화려한 홀리데이 장식

스와로브스키 X 호텔 마크, 화려한 홀리데이 장식 | 1
<사진제공=스와로브스키(Swarovski)>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는 다양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11월, 스와로브스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캠페인을 공개하고 뉴욕의 상징적인 호텔 마크(The Mark)에 협업한 특별한 장식을 선보였다.

스와로브스키 X 호텔 마크, 화려한 홀리데이 장식 | 2
<사진제공=스와로브스키(Swarovski)>

2023년 1월 7일까지 진행되는 홀리데이 장식은 진저 브레드 쿠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호텔 정면의 파사드는 수백만 개의 스와로브스키 토피 컬러(toffee-colored) 크리스털로 만들어졌고 프로스팅과 휘핑크림 지붕은 손으로 직접 조각한 크리스털을 사용했다. 호텔 입구는 대형 사탕 지팡이와 호두까기 인형의 장식이 맞이해 주며, 양옆에 놓인 두 개의 진저 브레드 테마 캔디 카트에서는 핫초코와 롤리팝을 판매하는 듯한 모습이다.

호텔 로비에 위치한 수백 개의 크리스털 오너먼트로 꾸며진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는 방문객으로 하여금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진저 브랜드 맨과 흔들 목마, 시즌 한정의 눈꽃 모양 오너먼트는 물론 트리 주변에 쌓여있는 그린 컬러의 스와로브스키 팔각 상자 역시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기에 충분하다.

또 톱 모델 벨라 하디드와 함께하는 첫 번째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공개된 캠페인 속 ‘스텔라(Stella) 패밀리’는 어두운 겨울밤의 별빛에서 영감을 받아 별 모양 피스들이 완벽한 비례로 디자인됐으며 몽환적이면서도 또렷한 광채에 스와로브스키 진주와 블루 색상의 센터 스톤으로 트렌디함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12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