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클래식한 멋의 테일러샵 ‘파리올리’ 오픈

<사진제공=파리올리(Parioli)>

남성 맞춤 테일러 브랜드 ‘파리올리(Parioli)’가 분당 판교에 오픈했다. 파리올리는 전통적인 유럽의 테일러링 기반으로 자체 패턴을 제작, 이탈리아 수트의 디테일과 영국 수트의 클래식한 라인을 강조하는 남성 맞춤 기성복을 선보인다.

<사진제공=파리올리(Parioli)>

한국인 최초의 영국 세빌로우 수료자 권영호 대표가 운영하는 유럽비스포크테일러아카데미 ‘Accademia Alta Sartoria Europe’에서 교육을 수료한 그래디 인터내셔널(Grady International) 이선미 대표가 새롭게 재해석한 맞춤 기성복 남성브랜드 파리올리를 론칭했다.

파리올리는 앞으로도 영국 ‘Accademia Alta Sartoria Europe’과 협업 관계를 이어가며 영국 유통을 통한 온라인 마켓 사업까지 함께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영국 고급 수입 원단 브랜드사 ‘도멜(DORMEUIL)’의 공식 협력사이기도 한 파리올리는 정식 수입 원단 취급을 통해 클래식 수트는 물론, 비즈니스 캐주얼 룩까지 선보이며 고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파리올리의 이선미 대표가 운영하는 그래디 인터내셔널(Grady International)은 광고 영상 촬영 및 편집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드림타워 그랜드 하얏트 제주, 한컬렉션(롯데관광개발) 등 다양한 기업에서 협업 제안을 받아 다양한 콜라보 영상을 제작했으며, 틱톡 조회수 17만 이상을 기록하는 등 SNS플랫폼에서의 홍보와 소통을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또한, 이선미 대표는 “홍보 영상 촬영, 제작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과 소통해 나가는 운영 방식은 앞으로 진행될 온라인 체인 사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파리올리 부티크는 성남시 분당구 판교 대장동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예약제로 진행되고 있다.

24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