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에서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2022 홀리데이 컬렉션 화보 ‘Holiday in Dew Magic’을 공개했다. 브랜드 시그너처 디자인 ‘모닝듀(Morning dew)’ 출시 20주년을 기념한 홀리데이 신제품과 베스트 기프트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화보는 코로나 펜데믹 이후 3년 만에 시작된 파티의 설렘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뮤즈 한지민의 반짝이는 하루를 담았다.
눈송이가 내려앉은 듯 반짝이는 쉬폰 소재의 드레스를 입은 화보 속 한지민은 영롱한 매력의 ‘듀오리진(Dew Origin)’ 제품을 착용해 숲 속의 요정 같은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슬방울 모양으로 시작해 다이아몬드를 감싸는 곡선 라인이 풍부한 볼륨감을 완성하는 홀리데이 신제품 ‘듀오리진(Dew Origin)’은 ‘지속되는 영원함’의 특별한 의미를 가진 제품으로, 홀리데이 시즌 기프트로 제격이다. 특히 목걸이 제품은 움직임에 따라 다이아몬드가 자연스럽게 흔들리며 화사한 광채를 선사한다.
또한, 한지민은 플라워 모티브의 ‘듀플로라(Dew Flora)’와 ‘아이리스(Iris)’ 제품에 어깨가 드러나는 따뜻한 오렌지 컬러의 드레스를 매치해 분위기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이슬방울 모티브가 모여 꽃 모양을 형상화한 디자인의 ‘듀플로라(Dew Flora)’는 풀 미러 폴리싱 기법으로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빛이 돋보인다. 행운을 상징하는 붓꽃을 형상화한 ‘아이리스(Iris)’ 제품은 프레임 안에 다이아몬드 3개가 세팅되어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또 다른 화보 속 한지민은 딥그린 컬러의 원숄더 드레스와 2022 골든듀 베스트 아이템인 ‘듀이터널스(Dew Eternals)’ 제품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연속된 이슬방울(Dew) 모티브로 움직임에 따라 다채로운 광택감을 선사하는 모던한 디자인의 ‘듀이터널스(Dew Eternals)’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한 한지민은 2가지 사이즈의 듀이터널스 펜던트를 색상과 길이를 달리하여 레이어드 연출하며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실크 소재의 로맨틱한 핑크 드레스를 입은 한지민은 ‘해피듀(Happy dew), 미니듀웨이브(Mini dew Wave)’ 제품을 착용하여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초한 무드를 연출했다. 두 제품 모두 이슬방울(Dew)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18K 화이트 & 핑크골드 이슬 라인의 콤비네이션 컬러가 돋보이는 ‘미니듀웨이브(Mini dew Wave)’와 입체적인 금속라인으로 경쾌한 이슬방울을 표현한 ‘해피듀(Happy dew)’를 함께 매치하여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설레는 홀리데이 시즌, 영롱한 이슬방울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골든듀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골든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골든듀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