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웨스턴 부츠 스타일링

<사진제공=샘 에델만(Sam Edelman)>

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올 겨울 가장 클래식하고 심플하게 신을 수 있는 웨스턴 부츠 ‘제인(JANE)’을 착용한 패션 인플루언서 2인의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샘 에델만(Sam Edelman)>

사진 속 인플루언서들은 베이지와 브라운이 들어간 니트와 스커트에 브라운 컬러의 ‘제인’을 착용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톤온톤 스타일링을 보여주는가 하면, 겨울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퍼 달린 자켓과 터틀넥에 스커트, 그리고 블랙 컬러의 베이직한 웨스턴 부츠를 착용해 한층 더 엣지 있는 코디를 연출했다.

<사진제공=샘 에델만(Sam Edelman)>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한 샘 에델만의 웨스턴 부츠 ‘제인(JANE)’은 뾰족한 쉐입의 토 디테일이 포인트이며, 사이드 패널의 지퍼 디테일로 신고 벗을 때 편리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심플한 룩을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해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아 올 겨울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웨스턴 부츠이다.

한편, 샘 에델만이 선보이는 22FW 시즌 제인 웨스턴 부츠는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비롯한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47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