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트렌디한 기프트 아이템

2022년 한 해의 마무리를 준비하기 앞서, 지난 일년 동안 고마운 사람 혹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곤 한다. 타인의 취향을 타지 않는 아이템부터 가벼운 액세서리들로 선물을 받는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는 센스만점 제품들을 제안한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기프트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크리스마스에는 단연 레드 컬러 포인트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트렌디한 기프트 아이템 | 1
<사진출처 1 & 3 스텔라 매카트니 / 2 휠라 / 4 모이나 / 5 사카이
6 보카바카 / 7 마이클 코어스 / 8 이자벨마랑 / 9 MCM / 10 아크네 스튜디오>

홀리데이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강렬한 색상으로 단번에 시선을 끌 수 있으며, 가방, 모자 등 작은 액세서리로도 활기를 불어넣는다.

스텔라 매카트니의 얇은 스웨터와 가죽 스커트는 관능적인 매력을 더하고, 휠라의 레드와 화이트 패턴이 믹스된 운동화는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된다. 모이나는 귀여운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귀여운 새와 나무 그림이 더해진 크로스바디 백을 출시하였고, 사카이에서는 두터운 무스탕과 트임 스커트로 마무리하는 올 레드 룩을 선보였다.

반면, 보카바카는 숄더 라인이 돋보이는 터틀넥 니트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고, 마이클 코어스에서는 트렌디한 퍼 슬리퍼로 발끝까지 보온성을 지켜준다. 이외에도 이자벨마랑에서는 풍성한 털이 매력적인 니트 원피스 룩을 선보였고, MCM에서는 클래식한 레더 자켓에 레드 퍼가 믹스된 제품을, 아크네 스튜디오는 체크 패턴의 머플러로 간단하게 크리스마스 느낌을 더했다.

#블링블링한 파티 룩 VS 컬러 패턴 포인트 룩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트렌디한 기프트 아이템 | 2
<사진출처 1 세르지오 로시 / 2 디스퀘어드2 / 3 쟈니헤잇재즈 / 4 알렉산더왕
5 마이클 코어스 / 6 우영미 / 7 휠라 / 8 & 9 이자벨마랑 옴므>

연말 파티에는 블링블링한 주얼리, 비즈, 페더, 가죽, 레이스 등 다양한 소재들이 사용된 제품을 착용하거나 컬러나 패턴이 가미된 제품을 포인트로 착용해보자.

마이클 코어스의 과감한 원피스 룩은 가방과 부츠까지 화려함을 장착했다. 반면에 쟈니헤잇재즈처럼 리본 장식이 포인트인 심플한 원피스에 디스퀘어드2의 주얼리 장식 벨트를 매치하거나 알렉산더왕의 크리스탈 장식의 호보 백, 세르지오 로시의 페더 디테일이 돋보이는 과감한 샌들 힐로 스타일링 변신이 가능하다.
반면, 이자벨마랑 옴므의 광택감 또는 패턴이 있는 팬츠에 블루종을 매치하여 캐주얼한 파티 룩을 연출 할 수도 있다. 휠라의 레드 컬러 블루종으로 컬러 포인트를 더하거나 우영미의 골드와 실버가 믹스된 주얼리를 매치하면 스타일링에 깔끔한 마무리가 된다.

#매서운 추위를 지켜 줄 방한 아이템 기프트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트렌디한 기프트 아이템 | 3
<사진출처 1 보카바카 / 2 모이나 / 3 이자벨마랑 에뚜왈 / 4 사카이 / 5 아크네 스튜디오
6 레이첼콕스 / 7 MCM / 8 우영미 / 9 알렉산더왕 / 10 디스퀘어드2>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두터운 패딩 제품부터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은 베스트, 가방, 양말, 부츠 등 방한 액세서리들까지 겨울 필수 아이템들이 신년 선물로 제격이다.

디스퀘어드2의 광택감 있는 패딩 베스트, 이자벨마랑 에뚜왈의 퍼가 믹스된 패딩 베스트, 우영미의 숏 패딩과 데님 스커트처럼 트렌디한 제품들이 출시되었다. 또한 보카바카에서 선보인 카멜 컬러 아우터, 아크네 스튜디오의 하늘색 패턴 아우터도 기프트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MCM의 두께감 있는 니트 원피스는 이너로 함께 매치할 수 있어 실용성도 높고 몸매의 라인을 돋보이게 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사카이의 브랜드 로고가 담긴 체크 패턴 삭스나 레이첼콕스의 블랙 컬러의 웨스턴 미디 부츠는 보온성을 높여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따듯한 연말 선물이 될 것이다. 알렉산더왕의 화려한 비즈가 돋보이는 부피감 있는 캔버스 토트 백, 모이나의 곱슬곱슬한 퍼가 매력적인 크로스바디 백까지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에서 선보이는 방한 패션 아이템들로 센스 넘치는 선물을 선택 할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를 통해, 2022년을 떠나 보내는 아쉬움과 새해를 행복하게 시작하는 희망을 담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따듯하게 전달해보자.

16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