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김연아 X 디올 하이주얼리, 고혹적인 자태

김연아 X 디올 하이주얼리, 고혹적인 자태 | 1
<사진제공=디올(DIOR)>

디올 앰버서더 김연아의 독보적인 아름다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디올 하이주얼리 화보가 공개되었다.

화보 속 김연아는 우아하고도 고혹적인 자태를 선보이며 뷰 파인더를 사로잡았다. 마치 한 폭의 명화 같은 비주얼로 그녀만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한 것. 또한, 디올의 새로운 하이주얼리 ‘Dior Print(디올 프린트)’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디올 앰버서더 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김연아 X 디올 하이주얼리, 고혹적인 자태 | 4
<사진제공=디올(DIOR)>

Dior Print 컬렉션은 오랜 시간 주얼리 위에 프린트 드로잉을 구현하기를 꿈꿔왔던 디올의 주얼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의 아이디어가 담겼다. 2차원적인 패브릭에 구현된 모티브를 3차원적인 주얼리로 탈바꿈한다는 기발한 컨셉으로 디올 하이주얼리만의 독창적인 주얼리 세계를 펼쳐낸다.

김연아 X 디올 하이주얼리, 고혹적인 자태 | 5
<사진제공=디올(DIOR)>

리버티 프린트, 체크, 스트라이프, 타이-다이 외에도 정교한 매력의 다양한 모티브를 만날 수 있는 Dior Print 컬렉션은 마치 오뜨 꾸뛰르 의상처럼 화려하게 물결치는 듯한 137피스의 섬세하고 기분 좋은 주얼리 작품으로 구성되었다.

Dior Print 컬렉션과 함께 한 김연아의 더 많은 화보는 하퍼스 바자 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36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