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토끼의 해, 앤아더스토리즈의 ‘뉴 이어 리미티드 컬렉션’

2023년 토끼의 해를 기념해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뉴 이어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마치 행운을 불러일으키는 것만 같은 즐거운 피스들로 가득하며, 전체적으로 페미닌하고 명랑한 무드로 디자인된 웨어러블한 컬렉션이다.

토끼의 해, 앤아더스토리즈의 ‘뉴 이어 리미티드 컬렉션’ | 3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이번 뉴 이어 리미티드 컬렉션은 따뜻하고 시크한 니트, 우아하고 힘을 뺀 트위드 앙상블, 화려한 파티 잠옷, 그리고 어떤 의상이든 돋보이게 해주는 사랑스러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새해에 행운을 가져오는 숫자나 상징과 함께 곳곳에 등장하는 토끼는 디자인의 디테일 면에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토끼의 해, 앤아더스토리즈의 ‘뉴 이어 리미티드 컬렉션’ | 4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새해의 밝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이템들은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가벼운 식사나 밤낮으로 축제를 즐길 때 등 어떤 상황에 착용하든 그에 맞게 어우러지고, 다양한 방식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토끼의 해, 앤아더스토리즈의 ‘뉴 이어 리미티드 컬렉션’ | 5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앤아더스토리즈의 뉴 이어 리미티드 컬렉션은 1월 2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압구정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여의도 IFC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8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