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워치메이커 브랜드 ‘위블로(HUBLOT)’가 배우 이도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도현은 다양한 의상과 함께 위블로의 아이코닉한 타임피스를 포인트로 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한층 그윽해진 눈빛과 깊이 있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도현은 블랙&화이트를 콘셉트로 한 포멀한 수트에 깊이감 있는 샌드위치 구조로 유니코 무브먼트를 그대로 감상할 수 있는 ‘위블로 스퀘어 뱅 유니코 티타늄’을 착용해 세련된 무드를 더했으며,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감각적인 블랙 자켓과 풀 오버를 매치한 올블랙 패션에 ‘위블로 빅뱅 유니코 킹 골드 다이아몬즈’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여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캐주얼한 무드로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위블로 스피릿 오브 빅뱅 화이트 세라믹’ 시계를 아이보리 니트에 착용하여 남친 룩의 정석을 완벽하게 소화하기도 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룩마다 다채롭게 스타일링한 시계가 눈길을 끈다. 화보에 연출된 모든 워치 제품은 럭셔리 워치 위블로의 제품으로 위블로의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대표 제품들이다.
한편 위블로와 이도현이 함께 한 홀리데이 화보는 위블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37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