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민니의 수채화 같은 메이크업 어떤 제품일까?

민니의 수채화 같은 메이크업 어떤 제품일까? | 1
<사진제공=3CE>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3CE와 민니가 함께한 23 S/S 화보에서 민니는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청초한 수채화 룩을 선보였다. 특히 그녀는 물오른 인형 미모를 자랑하면서 특유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니의 수채화 같은 메이크업 어떤 제품일까? | 2
<사진제공=3CE>

화보 속 민니의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핑크빛 립은 3CE BEST 립 제품 ‘블러 워터 틴트’로, 혈색을 가장 예쁘게 밝혀주는 #핑크 구아바 컬러로 연출했다. 얹을수록 더 생기를 더해주어 #수채화 블러링으로 불린다.

여기에 쿨무드 핑크 모브 스펙트럼, 붉은 기 빠진 뮤트 톤으로 투명하게 올라가는 음영 조합의 3CE 시그니처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오토 포커스’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두 볼을 투명하게 물들이는 수채화 블러셔, 쿨톤 베이스의 차분한 핑크/라벤더 계열의 ‘무드 레시피 페이스 블러셔 #모노 핑크’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투명한 생기를 부여해 봄에 핀 꽃물로 볼을 물들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더불어 민니와 함께한 3CE 다양한 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31일부터 1월 31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7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