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멀버리 X 미피, 토끼해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 출시

멀버리 X 미피, 토끼해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 출시 | 1
<사진제공=멀버리(Mulberry)>

영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멀버리가 2023년 토끼해를 기념하여 많은 사랑을 받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피(Miffy)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멀버리는 지금까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들로 주목받아왔으며,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멀버리x미피(MulberryxMiffy) 캡슐 컬렉션’에는 네덜란드의 호기심 많은 토끼 미피가 키링, 여행용 액세서리, 테크 액세서리, 가죽 소품, 대표적인 멀버리 백 스타일을 포함한 다양한 가방과 액세서리에 등장한다. 봉투 모양 지갑에서 살며시 고개를 내미는 미피, 멀버리의 클래식 베이스워터 가방의 스트랩, 이번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신제품 토트백에도 미피의 모습이 담긴다.

미피 특유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화사한 팔레트를 반영한 이 콜라보레이션은 코럴 오렌지, 론 그린, 콘플라워 블루, 초크를 포함한 경쾌한 컬러로 완성되어 미피 세계의 과감한 색감과 멀버리의 모던 브리티시 헤리티지의 조합을 보여준다. 그 결과 두 브랜드의 대표적인 디자인과 즐거운 장난기가 만났다. 컬렉션은 멀버리의 ‘Made to Last’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100% 친환경 인증을 받은 탄소 중립 가죽으로 제작된다.

이 콜라보레이션에 생명력을 불어넣을 멀버리의 캠페인 영상은 모험심 가득한 미피의 모습을 잘 보여준다. 멋진 도시 풍경 속에서 발랄한 미피가 숨바꼭질을 하고, 인도와 도로를 질주하고, 붐비는 에스컬레이터와 시장을 가로지른다. 그 뒤를 미피를 만나고 싶어 하는 두 열성팬이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의 제품을 들고 여러 장소를 쫓아간다. 장난기 가득한 추격전은 도시 상공에서 불꽃놀이를 배경으로 새해를 축하하기 위해 두 팬이 미피를 만나는 것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고객들은 멀버리 매장에서 ‘멀버리x미피 콜라보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캡슐 컬렉션과 더불어 장난감 인형, 문구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로 미피의 세계를 완전히 즐길 수 있다.

‘멀버리x미피 콜라보레이션’은 12월 29일 출시 되었으며, 각국 멀버리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61 Views
1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