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컨버스 X 아더에러’ 팝업 전시장 찾은 전소미 패션

‘컨버스 X 아더에러’ 팝업 전시장 찾은 전소미 패션 | 1
<사진제공=컨버스(CONVERSE)>

컨버스(CONVERSE)와 아더에러(ADER ERROR)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베이직스튜디오’에서 ‘컨버스 X 아더에러(CONVERSE X ADER ERROR) 컬렉션 팝업 전시를 개최했다.

컨버스와 크리에이티브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의 첫 번째 컬렉션을 기념하는 팝업 전시에는 가수 전소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팝업 전시는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의 아트 전시, 뮤직 라이브 퍼포먼스, 커스텀 워크샵 등 ‘Create Next : The new is not new’ 컨셉을 오감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컨버스 X 아더에러’ 팝업 전시장 찾은 전소미 패션 | 4
<사진제공=컨버스(CONVERSE)>

한편 오는 1월 12일 ~ 15일 컨버스 홍대 스토어에서는 컨버스 X 아더에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제품과 컨버스바이유 (Converse By You) 커스텀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버스 X 아더에러’ 팝업 전시장 찾은 전소미 패션 | 5
<사진제공=컨버스(CONVERSE)>

컨버스바이유는 레이저 프린팅 서비스는 물론, 자수, 각인, 패치, 슈 레이스, 스터드 등을 활용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컨버스를 만들 수 있는 컨버스의 커스텀 서비스 공간으로, 다양한 자수, 프린팅, 패치 등을 재편집(Re-editing) 하여 컨버스와 아더에러의 감성이 느껴지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스텀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컨버스 X 아더에러’ 팝업 전시장 찾은 전소미 패션 | 6
<사진제공=컨버스(CONVERSE)>

이벤트 기간 4일간 매일 척 70 하이를 착용하고 컨버스 홍대 매장을 방문한 선착순 40명 고객들을 대상으로 어퍼 커스텀 체험 기회가 제공되며 컨버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 선착순 60명에게는 컨버스 티셔츠에 아더에러 CBY 그래픽 1종 커스텀 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버스 X 아더에러’ 팝업 전시장 찾은 전소미 패션 | 7
<사진제공=컨버스(CONVERSE)>

또한 성수 팝업과 마찬가지로 컨버스바이유 A(E)DITING 워크샵 사전 응모에 당첨된 45명의 고객은 컨버스바이유의 총 네 가지 커스텀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컨버스 X 아더에러 커스텀 서비스는 1월 12일부터 컨버스 홍대, 더현대 서울, 롯데월드몰, 롯데 동탄, 롯데 인천, 롯데 광복, 서면, 동성로, 전주 객사, 광주 충장로, 고양 스타필드에서 찾아볼 수 있다.

컨버스 X 아더에러 컬렉션은 1월 9일 아더에러 온라인 스토어, 1월 10일 아더에러 오프라인 스토어 중 일부에서 선발매되며, 1월 12일부터 컨버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451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