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보스 X 퍼펙트 모먼트,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출시

보스 X 퍼펙트 모먼트,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출시 | 1
<사진제공=보스(BOSS)>

독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 보스’의 보스(BOSS)는 이번 겨울 스포츠 시즌을 위해 럭셔리 스키웨어 브랜드 퍼펙트 모먼트(Perfect Moment)와 협업해 2023년 1월 중 출시하는 여성복, 남성복, 유니섹스 스타일의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며 슬로프로 돌아온다.

보스 X 퍼펙트 모먼트,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출시 | 2
<사진제공=보스(BOSS)>

두 브랜드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 디자인은 보스의 캐주얼하고 애슬레저 중심의 미학과 퍼펙트 모먼트의 잘 알려진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전문성을 결합하여 슬로프 안팎에서 눈길을 끄는 스타일로 구성 된 컬렉션을 제공한다.

보스 X 퍼펙트 모먼트,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출시 | 3
<사진제공=보스(BOSS)>

기존 퍼펙트 모먼트 컬렉션의 실루엣에 과감한 컬러 팔레트가 입혀진 듀벳 재킷, 스키 재킷, 스키 바지, 일체형 스키복, 오버롤 스타일의 살로페트, 니트 및 액세서리로 구성된 컬렉션은 스키장 내 리프트부터 레이스 홈까지, 스키를 탄 후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갖는 사교 행사를 뜻하는 아프레스키(Après-ski)까지 모든 장소와 순간에 적합한 독보적인 스타일리쉬한 무드를 선사한다.

보스 X 퍼펙트 모먼트,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출시 | 4
<사진제공=보스(BOSS)>

두 브랜드는 퀄리티, 핏, 혁신의 가치를 공유하고 있으며, 보스 특유의 그래픽 서체에 퍼펙트 모먼트의 시그니처 북극성 별 모양을 접목한 로고 디자인으로 한층 자연스러운 시너지를 표현하고 있다.

보스 X 퍼펙트 모먼트,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출시 | 5
<사진제공=보스(BOSS)>

휴고 보스의 수석 부사장인 마르코 팔시오니(Marco Falcioni)는 "2022년 1월부터 보스는 하넨캄 레이스(Hahnenkamm Race)의 공식 파트너로서 스키 슬로프로 다시 돌아갈 것을 생각 했을 때, 우리와 가장 적합한 파트너를 찾는 것이 중요했다. 럭셔리 스키웨어 브랜드인 퍼펙트 모먼트는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접근 방식과 심층적인 기술적 전문 지식의 균형을 맞추고 있다. 성공적인 두 브랜드의 협업 결과가 그 자체를 말해주고 있고, 이번 겨울 시즌 스키장에서 이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게 너무 기대된다."고 말했다.

퍼펙트 모먼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인 고트샬크(Jane Gottschalk)는 "우리는 보스가 오랜 시간 동안 쌓아온 스포츠 분야의 우수성과 혁신의 역사가 신선한 정신으로 스며들고 있는 이 브랜드를 위한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 라며 “이 컬렉션은 슬로프 안팎에서의 독특하고 진정한 경험을 찾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멋진 모습과 느낌을 원하는 모먼트 메이커를 위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컬렉션의 컬러의 경우 보스의 상징적인 컬러인 블랙, 화이트, 카멜과 퍼펙트 모먼트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톤, 소프트 크림까지 5가지 색상을 메인으로 제작 되었다. 총 23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은 최적의 운동 경기력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다.

주요 아이템에는 보스의 'B' 모노그램이 그래픽 디자인으로 퍼펙트 모먼트의 북극성 별 모양과 겹쳐져 있다. 한편 퍼펙트 모먼트의 인기 있는 스키 리조트 슬로건 스웨터는 보스 로고와 보스가 현재 파트너쉽으로 참여 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월드컵 알파인 스키 경주인 하넨캄 레이스가 개최되고 있는 오스트리아의 키츠뷜(Kitzbühel)을 레터링으로 입혀 재탄생했다.

보스 x 퍼펙트 모먼트 캡슐 컬렉션은 2023년 1월 16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되는 레이스에서 익스클루시브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으로, 이번 캡슐 컬렉션은 2023년 1월 11일부터 국내 일부 매장 및 공식 웹사이트, 네이버 보스 브랜드 스토어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17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