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르세라핌 카즈하, 쿨한 무드의 데일리 룩 스타일링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과 MZ세대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르세라핌의 카즈하가 만났다.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이번 캘빈클라인 2023 봄 신상 풋웨어와 함께한 카즈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선보이며 ‘화보 장인’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MZ세대의 취향을 공략할 쿨한 무드의 스타일링부터 데일리한 룩까지 완벽 소화해내며 다양한 연출로 캘빈클라인 풋웨어(Calvin Klein Footwear)가 지닌 특유의 모던함과 젊음을 더욱 강화 시켰다.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카즈하가 참여한 이번 2023년 봄 시즌 신상품으로 이루어진 캘빈클라인 풋웨어 (Calvin Klein Footwear) 화보는 브랜드와의 합을 맞춘 첫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청순한 페이스와 대비되는 강렬한 눈빛, 그리고 카즈하만의 매우 유연한 포징을 통해 각 신발이 지니고 있는 무드와 컨셉을 만나 볼 수 있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사진제공=캘빈클라인(Calvin Klein)>

카즈하가 착용한 캘빈클라인 풋웨어 (Calvin Klein Footwear) 중 ‘말모(MALMO)’ 는 클래식한 기능화 타입의 ‘컵솔(Cup-sole)과 천연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어떤 룩에도 유연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이번 시즌 캘빈클라인 풋웨어 라인 중 가장 주목할만한 아이템이다.

또한, 유연하게 탄력을 잡아주는 부드러운 ‘포화운동화(Vulcanized) 타입의 ‘‘라고스(LAGOS)’ 는 2가지 컬러와 캘빈클라인 로고 포인트를 통해, 다가올 봄 시즌에 감각적이며 도시적인 스타일링을 이끌 수 있다.

한편, 카즈하가 착용한 캘빈클라인 풋웨어 (Calvin Klein Footwear) 2023년 봄 신상품은 1월 17일을 시작으로, 전국의 캘빈클라인 진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 그리고 캘빈클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523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