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다가오는 설명절, 트렌디한 선물 추천

곧 다가올 설날을 맞아 그동안 감사했던 분들에게 전하는 의미 있는 신년 선물을 찾고 있다면 주목. 건강식품 등 선물세트가 흔하다 느껴진다면, 상대방의 취향을 고려한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센스 있는 선물을 해보자.

#액세서리 선물

다가오는 설명절, 트렌디한 선물 추천 | 1
1.카린 2.위크엔드 막스마라 3.만수르 가브리엘 4.보스

사회 초년생이나 신학기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전할 선물이라면 활용도가 높은 안경을 추천한다. 특히 메탈 프레임의 안경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지적인 매력을 보여줄 수 있으면서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여성을 위한 신년 아이템으로는 언제나 옳은 신상백을 추천한다. 요즘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이 많이 나와서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는데, 이 중에서도 설날 떠오르는 동전 지갑 모양의 미니백을 준비한다면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수 있다.

데일리한 무드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여성에게는 베이직한 숄더백, 남성에게는 지금 시기에 딱 좋은 머플러를 선물하자. 실용적이면서도 무난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기 때문에 데일리템으로 손색이 없다.

#라이프웨어 선물

다가오는 설명절, 트렌디한 선물 추천 | 2
1.페트레이 2,3.UFC 스포츠 4.르아위

부모님이나 연인한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로 의류를 뽑을 수 있다. 특히 요즘같이 추운 날은 선물할 만한 옷 종류도 다양하다.

첫번째는 활용 만점의 패딩 베스트와 플리스 자켓. 아우터 못지않은 보온 효과와 손쉬운 레이어드, 가벼운 무게까지 두루 갖췄다. 심플한 로고 맨투맨은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추운 겨울엔 이너로 매치하고, 따뜻한 날씨엔 단독으로 입을 수 있어 여름을 제외 하고는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하다.

이보다 조금 더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코트는 어떨까? ‘떡볶이 코트’라는 별칭을 가진 더플코트는 레트로 열풍과 함께 돌아왔다. 어른들에게는 옛 감성을, 젊은 세대들에겐 트렌디한 멋을 줄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176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