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스퀘어드2, 2023 가을겨울 컬렉션

사진제공 디스퀘어드2

디스퀘어드2(Dsquared2)의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을 소개한다.

디스퀘어드2의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은브랜드가 2003년에 선보인 첫 여성 런웨이 쇼 ‘Star 24/7’에나온 보잉 제트기의 회전하는 엔진에서 영감을 받았다. 20년이 지난 시점에서 디스퀘어드2는 청소년들의 새로운 라인업 형태를 선보이며 긱(geek), 족(jock), 고스(goth), 이모(emo),펨(femme)과 같은 청소년에 대한 고정관념을 현대적인 모습으로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정교하게 퀼팅된 데님, 더블팬츠, 데님오버 치노팬츠 그리고 디스퀘어드2의 DNA를 화려하게 매쉬업한아우터, 카우보이를 비롯해 푸퍼나 청키한 니트와 매치한 란제리 레이스 탱크탑과 쇼츠를 찾아볼 수 있다.

디스퀘어드2의 에너지는 청소년의 캐릭터에서 온다. 웨스턴느낌의 프린지 자켓과 무릎에 별 패턴이 들어간 데님은 ‘달린(Darlin)’과‘이모(emo)’ 프린트의 크롭 저지 탱크탑 및 자수 웨스턴힐 부츠와 함께 착용되었고, 시어링 섑스(Shearling chaps)는데님 팬츠나 자수 셔츠와 함께 착용되었다. 프레피 휘장은 브이넥 스웨터, 남성 코트의 가슴 부분, 여성 봄버 자켓의 옷깃에 자수되어 있으며글로시한 뒤셰스 새틴의 남녀 패딩은 레이스 디테일이 들어가있다. 또한 레이스 속옷과 캐미솔을 남성과여성룩에 살짝 가미했으며, 브랜드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의 일부로 상징적인 아케이드 게임인 팩맨의 캐릭터들이인쇄된 티셔츠 또한 선보인다.

캐나다의 사슴과 전나무 등 자연 배경은 데님팬츠와 재킷에 표현됐다. 데님 앞치마는 남자복서 쇼츠나 여자 핫팬츠 위에 겹겹이 걸쳐져 있으며, 찢어진 데님팬츠와 스커트는 로슬렁진으로 디자인되었다.

액세서리는 디스퀘어드2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선보인다.25년전 처음 출시된 메탈 로고 버클 벨트는 여성과 남성을 위한 데님, 쇼츠, 치노팬츠에 스타일링 하였고, 웨스턴 버클 혹은 고딕 레터링이 들어간버클은 남성과 여성을 위한 핸드 벨트백 상단에 디자인되었다. 하트 모양의 플라스틱 백은 핑크, 옐로우와 같은 팝한 컬러와 블랙 컬러로도 디자인 되었다. 웨스턴, 데저트, 바이커 스타일 부츠는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의 화이트 삭스와같이 매치했다.

31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