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디스퀘어드2, 가을 겨울 2022 남성 컬렉션 공개

디스퀘어드2(DSQUARED2)의 2022 가을겨울 맨즈 컬렉션은 밖으로 나가 모든 것을 뒤로하고 여행을 떠날 시간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2022의 Dsquared2 남자들은 대자연과 진정한 사랑에 대해 말하고자 한다.

<사진제공=디스퀘어드2(DSQUARED2)>

여행자의 영혼이 깃든 디자인을 나타낸 이번 컬렉션은 그들의 탐험 임무에서 조각을 줍는다. 겉모습에 맞춰 겹겹이 색깔, 무늬를 수북이 쌓아올린 모포와 어깨에 걸쳐진 코트로 변신한 킬트 오버스커트, 그리고 전통 이탈리아 아웃도어 액세서리 브랜드 인빅타와 함께 제작한 배낭까지 이목을 끄는 실루엣이 돋보인다.

첫번째 룩은 침낭 패딩코트가 박시한 줄무늬 체크, 체크 플란넬 셔츠, 털복숭이 복고풍 알파인 부츠위에 감겨있다. 나머지 라인업들 또한 자연에서 영감받아 색감이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직물들을 통해 필터링된 Dsquared2 DNA를 보여주었다. 외부 주머니가 있는 빨간색과 검은색 사각 패딩 코트는 그래픽 프린팅 디자인이 돋보이며 겨울 코트의 윗부분에 걸쳐 입기 위해 볼레로 스타일로 디자인 되었다. 레드, 블루 착장은 팔과 등에 지퍼를 채움으로써 공기 흐름을 위한 냉각 통풍구를 가지고 있으며 나일론 태피터 바람막이는 모직 재킷 위에 겹겹이 두건과 팔에 걸쳐져 있다.

<사진제공=디스퀘어드2(DSQUARED2)>

부드러운 인조 가죽 소재를 사용한 누빔 조끼와 반바지가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고무 파카와 고무로 된 위장 바지가 방수 다리 보호대, 맥시 전단 안감 셔츠인 게이터와 짝을 이룬다. 이번 시즌 팬츠 컷은 여러 개의 유틸리티 포켓이 있는 스트레이트하고 느슨한 코드와 데님이다.

더스티 핑크로 된 벨벳 재킷, 팔꿈치 패치가 있는 코듀로이 재킷, 그리고 시퀸으로 코팅된 바람막이 재킷. 이탈리아 아웃도어 액세서리 브랜드 인빅타(Invicta)X 디스퀘어드2 콜라보 테디 맨투맨은 브랜드의 단풍잎 로고와 인빅타의 ‘I’ 심볼을 결합하여 유니크하게 디자인되었으며 니트는 민무늬나 줄무늬로 박시하게 디자인 되었다.

부츠와 액세서리는 플라이낚시, 얼음으로 뒤덮인 산 위로 탐험하거나 바위 사이의 줄에 매달리기 위한 장비에서 영감을 받았다. 스웨이드 오리 부츠, 경련이 달린 테크니컬 하이킹 부츠, 패치가 수놓아지고 카라비너로 디테일한 배낭, 하네스 등을 몸에 걸쳐야 한다. 그리고 이번 컬렉션 속 여행자들은 통나무집에서 몇 시간 동안 푹신한 모헤어 양말과 나막신을 신는다.

104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