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신성통상, 탑텐 일산차병원점 1월 30일 오픈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1월 30일, 일산 차병원에 병원 맞춤형 매장을 오픈했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탑텐 일산차병원점은 지난해 오픈한 이대서울병원점에 이은 두번째 병원내 입점 매장으로 184.22㎡(55평) 규모에 병원의 특색에 맞춘 상품 구성과 편의시설을 갖추었다.
상품 구성에 있어서는 병원내 환자와 보호자들이 자주 필요로 하는 심리스 팬티, 브라, 온에어, 양말 등의 이너 라인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에센셜 아이템들이 주력으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심리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음악은 물론 기분 좋은 향의 에어 퍼퓸으로 공간에 오래 머물고 싶은 환경을 제공하며 매장내 직원 알람벨을 설치해 거동이 불편하거나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을 바로 서포트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탑텐 관계자는 “지난해 앞서 오픈한 이대서울병원점은 병원의 특색에 맞춘 상품 구성과 편의시설로 환자와 보호자 뿐만이 아니라 의료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있다. 일산차병원점은 병원내 입점 두번째 매장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이 좋은옷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새로운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탑텐은 지난해 패션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삼성디지털플라자점, 이대서울병원점 등 새로운 유통망을 확장, 전개하며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152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