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신성통상, 탑텐 일산차병원점 1월 30일 오픈

신성통상, 탑텐 일산차병원점 1월 30일 오픈 | 1
사진제공 탑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1월 30일, 일산 차병원에 병원 맞춤형 매장을 오픈했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탑텐 일산차병원점은 지난해 오픈한 이대서울병원점에 이은 두번째 병원내 입점 매장으로 184.22㎡(55평) 규모에 병원의 특색에 맞춘 상품 구성과 편의시설을 갖추었다.

신성통상, 탑텐 일산차병원점 1월 30일 오픈 | 2
사진제공 탑텐

상품 구성에 있어서는 병원내 환자와 보호자들이 자주 필요로 하는 심리스 팬티, 브라, 온에어, 양말 등의 이너 라인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에센셜 아이템들이 주력으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심리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음악은 물론 기분 좋은 향의 에어 퍼퓸으로 공간에 오래 머물고 싶은 환경을 제공하며 매장내 직원 알람벨을 설치해 거동이 불편하거나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을 바로 서포트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신성통상, 탑텐 일산차병원점 1월 30일 오픈 | 3
사진제공 탑텐

탑텐 관계자는 “지난해 앞서 오픈한 이대서울병원점은 병원의 특색에 맞춘 상품 구성과 편의시설로 환자와 보호자 뿐만이 아니라 의료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있다. 일산차병원점은 병원내 입점 두번째 매장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이 좋은옷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새로운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탑텐은 지난해 패션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삼성디지털플라자점, 이대서울병원점 등 새로운 유통망을 확장, 전개하며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123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