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X 전여빈, 아르마니 뷰티 콜라보 화보

손석구 X 전여빈, 아르마니 뷰티 콜라보 화보 | 1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이탈리안 꾸뛰르 뷰티, 아르마니 뷰티와 함께한 배우 전여빈과 손석구의 화보가 공개 됐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이번 화보 속에서 전여빈과 손석구는 서로의 기억 속 아름답고 아련한 기억으로 남은 연인의 섬세한 감정을 표현했고, 향수의 따스한 향을 둘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 ‘상탈 단샤’는 한 사람을 위해 맞춤 제작하는 오뜨 꾸뛰르 컬렉션의 DNA를 담아
최상의 재료로 섬세한 조향 과정을 거쳐 완성된 프리베 컬렉션 중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레 조 컬렉션의 신제품이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상탈 단샤’는 레 조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우디 스파이시 향으로 샌달 우드의 향을 아르마니 프리
베만의 감성을 담아 프레시하고 부드럽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관계자는 “촬영 전부터 아르마니 프리베와 함께 몇 년 만에 다시 재회한 두 대세 배우의 만남이 어떤 시너
지와 케미를 보여줄지 설레고 기대가 되었으며,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둘의 호흡은 완벽했고, 상탈 단샤의
따뜻한 향의 느낌을 아련한 옛 연인의 모습으로 잘 표현해 줘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전여빈은 ‘마리끌레르’와의 인터뷰에서 “저는 요즘 상탈 단샤를 잠들기 직전 사용하고 있어요. 샌달 우드의
향이 이불 속 공기와 함께 따뜻하게 어우러지면서 편안하고, 아침에 일어날 때까지 부드러운 잔향이 남아서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요”라고 전했다. 손석구는 ‘감성적인 수색이 마치 노을에 물든 서울의 풍경이 떠올랐다. 빌딩에 비친 노을을 보면 차가운 공기도 한 순간 따뜻하게 느껴지는데, 이 순간이 상탈 단샤의 향과 닮아있는 것 같다.’라고 향에 대한 감상을 표현했다.

한편, 전여빈과 손석구가 함께한 화보는 ‘마리끌레르’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뜨 꾸뛰르 향수아르마니 프리베 ‘상탈 단샤’는 온•오프라인 아르마니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태연, 빅백으로 포인트 준 주말 패션

[사진출처=태연 개인 SNS] 시스루 화이트 상의에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다. 하의는 블랙…

2024년 4월 20일

올 여름 우리 여행룩, 이 느낌 어때?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자유롭고 내추럴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스페인 휴양지 시체스로 떠난…

2024년 4월 20일

박보검, 오버사이즈 맥코트로 완성한 공항 패션

[사진제공=셀린느(CELINE)] 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출국길이 포착 됐다. [사진제공=셀린느(CELINE)] 지난 4월 18일 밤, 박보검은 뮤직뱅크…

2024년 4월 20일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