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LB, 사랑스런 커플 룩 스타일링 추천

MLB, 사랑스런 커플 룩 스타일링 추천 | 1
<사진제공=MLB(엠엘비)>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환승연애의 현실 커플 희두&나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집, 전시회, LP바 등에서 데이트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서로 마주보며 환하게 웃고 함께 셀카를 찍는 등 커플의 자연스러운 모습에서 다른 화보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찐’ 커플만의 케미를 느낄 수 있다.

MLB, 사랑스런 커플 룩 스타일링 추천 | 4
<사진제공=MLB(엠엘비)>

희두&나연이 착용하고 있는 MLB 하트 컬렉션은 하트 로고로 포인트로 준 것이 특징으로, 주요 아이템으로는 맨투맨, 반팔티셔츠, 볼캡, 버킷햇이 있다. 이 외에도 점퍼, 데님 셔츠, 카라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이 함께 출시되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싶은 연인을 위한 커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MLB, 사랑스런 커플 룩 스타일링 추천 | 5
<사진제공=MLB(엠엘비)>

먼저, 맨투맨은 데일리한 컬러감에 하트 포인트 로고로 어디에나 매치가능하며, 로맨틱한 봄 댄디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반팔 티셔츠는 크림, 네이비, 블랙 등 베이직한 컬러웨이로 구성되어 데님, 면바지 등과 스타일링해 심플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광택감 있는 뉴치노 소재에 포멀한 디자인의 안감이 적용된 하트 볼캡이나 버킷햇을 함께 착용하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또한, 환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점퍼와 가디건, 클래식한 무드와 캐주얼한 분위기를 함께 지닌 피케 티셔츠와 피케 원피스를 활용해 커플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잘 어울리는 MLB 하트 컬렉션은 키즈 라인에서도 함께 출시되어 아이와 함께 패밀리 룩으로 코디하기 좋다.

한편, MLB 하트 컬렉션과 스타일링 화보는 MLB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37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