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아이유의 로맨틱한 주얼리 스타일링

아이유의 로맨틱한 주얼리 스타일링 | 1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국내 대표 주얼리 & 워치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023 봄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LOVE & LUCK, CLOVIA’ 라는 컨셉으로 따스한 햇살 속에서 느껴지는 행복과 여유로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봄날의 설렘을 아이유의 로맨틱한 주얼리로 표현했다.

아이유의 로맨틱한 주얼리 스타일링 | 2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첫 번째 광고 컷 속 아이유는 순백의 화이트 드레스에 제이에스티나의 뉴 컬렉션 ‘클로비아(CLOVIA)’를 착용해 화사한 무드를 자아냈다. 클로비아는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던하게 해석한 디자인으로 ‘사랑과 행운(Love & Luck)’의 의미를 담았다. 목걸이에는 심장박동에 맞춰 흔들리는 댄싱스톤을 세팅하여 언제나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데일리 주얼리로 추천한다.

아이유의 로맨틱한 주얼리 스타일링 | 3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두 번째 광고컷에서는 브이넥 블랙 드레스에 리본 장식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아이유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다. 봄의 밝은 느낌을 더해준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헤리티지인 나비를 모던한 감성으로 업그레이드한 23SS 뉴 ‘라포엠(LA POEME)’으로 팬던트 안쪽에 댄싱스톤을 세팅해 나비의 수려한 무브먼트를 담아 냈다. 함께 착용한 ‘누오보 템포(NUOVO TEMPO)’ 워치는 로만자 인덱스에 블랙 소가죽 밴드를 적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54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