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즈이프캘리, 23SS 컬렉션 주목

에즈이프캘리, 23SS 컬렉션 주목 | 1
사진제공 에즈이프캘리

Y2K와 빈티지 감성을 기반으로 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에즈이프캘리(as if CALIE)가 23SS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1970년대 초 미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한 ‘디스코’를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컬렉션은 디스코 음악의 전설인 팝 밴드 BEE GEES의 ‘Saturday Night Fever’를 오마주 한 ‘CALIE Day Night Fever’를 주제로했다.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다채로운 색감과 과감한 실루엣, 뉴트로 무드의 그래픽 아트웍을 통해 에즈이프캘리만의 펑키한 감성을 완성했다.

에즈이프캘리, 23SS 컬렉션 주목 | 2
사진제공 에즈이프캘리

1980-1990년대, 디스코 사운드가 가득한 롤러장의 분위기를 담은 스웻셔츠는 팝아트가 연상되는 그래픽과 원색의 컬러 블록으로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지며 하이웨이스트 쇼츠와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쿨한 디스코 룩을 완성할 수 있고, 화려한 그래픽의 슬리브리스는 그 하나만으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낼 수 있다.

또한 스테디 셀러인 ‘홀터넥 셋업’은 블랙과 함께 화이트, 네이비 컬러를 추가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고 스트링 홀터넥과 크롭 볼레로, 와이드 조거 팬츠는 셋업은 물론 각각의 아이템을 따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에즈이프캘리, 23SS 컬렉션 주목 | 3
사진제공 에즈이프캘리

이외에도 시선을 강탈할 네온 컬러의 후디와 와이드 카고 팬츠, 크롭탑과 볼레로 등 경쾌하면서도 다이내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에즈이프캘리의 23SS 컬렉션 1차 라인업은 2월 10일부터 브랜드 공식 스토어와 무신사, 더블유컨셉, 29CM에서 구매 가능하며, 새 시즌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몰과 더블유 컨셉에서는 2월 19일까지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0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