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넥스트도어립스, 2023SS 컬렉션 공개

넥스트도어립스, 2023SS 컬렉션 공개 | 1
사진제공 넥스트도어립스

넥스트도어립스(NEXTDOORLIPS)가 ‘스페이스 카우보이(SPACE COWBOY)’를 주제로 한 2023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넥스트도어립스는 하이엔드 감성을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소재, 위트 있는 디테일로 풀어내는 남성 브랜드다. 동시대적 흐름을 빠르게 읽고 변화하면서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색을 잃지 않는다.

넥스트도어립스의 2023SS는 척박한 황무지를 넘어 우주의 카우보이를 떠올렸다. 빈티지한 웨스턴 무드에 다양한 소재와 메탈릭한 디테일을 더해 퓨처리스틱을 표현했다. 시즌 컨셉을 반영한 바시티 자켓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3세대 트러커 자켓, 견고하게 작업한 코티드 진 등 넥스트도어립스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넥스트도어립스, 2023SS 컬렉션 공개 | 2
사진제공 넥스트도어립스

시즌 키 아이템인 스페이스 바시티 자켓은 세미 오버핏의 자연스러운 실루엣에 시즌 컨셉인 ‘SPACE COWBOY’를 로고화 해 아플리케로 표현했다. 소매와 가슴 부분은 자수로 표현해 웨스턴 무드들 더했으며 어깨 라인은 라운드로 디자인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스냅과 2way 지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안감은 흡수성이 뛰어난 충전재를 본딩해 부피감을 더했다.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트러커 자켓은 이번 시즌 크롭한 기장으로 선보여진다. 3layer 폴리 원단을 사용하여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방수 지퍼를 부착하여 아웃도어 무드를 더했다. 안감은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과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으며, 뒤판은 박스 플리츠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하고 쿨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사계절 착용 가능한 ‘트위스트 루지 코티드 진’은 유광의 코팅제를 강하게 덧바른 후, 프레스 작업을 더해 탄탄하고 견고하게 작업했다. 코팅제는 착용할수록 자연스럽게 에이징되어 빈티지한 멋을 더할 수 있다.

넥스트도어립스의 2023SS 컬렉션은 2월 10일(금) 오후 5시에 온라인 자사몰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선발매 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9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