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노우피크 어패럴, 삼성전자 콜라보레이션
감성코퍼레이션(주)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밤 하늘의 은하수를 촬영할 수 있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S23과 콜라보레이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브랜드 슬로건인 ‘일상 속 자연’을 바탕으로, 갤럭시 S23과 협업한 케이스, 스트랩, 가젯 등의 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스노우피크의 아스타리스크 로고를 활용한 버라이어티 케이스 △캠핑을 모티브로한 아이템을 담은 킥 스탠드 플레이트, 스트랩, 가젯 등의 액세서리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브랜드 슬로건과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 갤럭시 S23의 특징을 콜라보레이션하여, 낮에는 푸르른 자연에서 캠핑을 즐기면서 밤에는 갤럭시 S23으로 밤하늘의 은하를 감상할 수 있는 헤리티지 감성과 아웃도어 오리지널리티를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묘한 푸른 빛을 띠는 케이스는 우주 속의 은하수의 감성을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을 전개하는 감성코퍼레이션㈜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전달받기 바란다”며 “삼성전자와의 협업으로 신선하고 긍정적인 시너지와 함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234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