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카오스타일, 예비 파트너사를 위한 라이브 설명회 개최

카카오스타일, 예비 파트너사를 위한 라이브 설명회 개최 | 1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은 자사가 운영 중인 서비스에 입점을 희망하는 예비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입점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신규 입점 라이브 세미나’를 이달부터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카카오스타일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 ‘패션바이카카오’에 입점을 희망하거나 입점 예정인 파트너사들이 각 서비스별 특징, 입점 조건 및 절차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입점 후에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라이브 세미나를 기획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 중인 파트너사 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이기도 하다.

세미나는 오는 2월 22일을 시작으로 격주 수요일마다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카카오스타일 입점 정책 담당자가 직접 서비스별 입점 정책과 절차, 입점이 반려되는 주요 이유들, 재 입점 신청 방법까지 상세히 공개한다.

카카오스타일이 제공 중인 다양한 기능과 부가 서비스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스토어 전시 관리, 쿠폰 관리, 기획전 진행, 광고 관리, 직진배송 활용 방법 등 파트너사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이탈을 방어해 재구매율을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궁금한 점을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는 질문 및 답변 세션도 운영한다.

지그재그, 포스티, 패션바이카카오에 입점을 희망하는 쇼핑몰, 브랜드 등 예비 파트너사 누구나 신규 입점 라이브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입점사 및 온라인 스토어를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사이트인 ‘카카오스타일 파트너라운지’에서 세미나 시작 전까지 ‘세미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 등에 입점하고 싶어도 입점 조건이나 정책을 잘 몰라 어려움을 겪는 예비 파트너사들이 플랫폼별 특성을 이해하고, 빠르고 쉽게 입점에 성공할 수 있도록 라이브 세미나를 상시 운영하게 됐다”며 “이번 세미나를 신규 입점 판매자 인큐베이팅 프로그램과도 연계하는 등 파트너사 성장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체계적이고 다양하게 늘려갈 계획이니 카카오스타일 입점을 고민하는 예비 파트너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101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