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어반드레스, 레트로 무드 재해석

어반드레스, 레트로 무드 재해석 | 1
사진제공 어반드레스

스트릿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어반드레스(AVANDRESS)가 2023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Y2K를 기반으로 한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광택 있는 유니크한 소재와 컷아웃, 유틸리티 디테일 등을 활용해 어반드레스만의 감각적이고 자유분방한 감성을 완성했다.

어반드레스, 레트로 무드 재해석 | 2
사진제공 어반드레스

시즌 키 아이템인 페이크 래더 자켓은 남녀 공용으로 착용하기 좋은 심플한 실루엣과 광택감 있는 소재의 조화로 쿨한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했으며 와이드 팬츠나 스커트, 조거 팬츠 등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근사하게 어울린다. 밑단의 주름을 잡아 볼륨감 있게 연출한 디자인과 모던함이 느껴지는 버튼 클로징 스타일, 여성용 바이커 자켓 등의 다양한 디자인과 블랙, 올리브, 카키, 아이보리 등의 다채로운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반드레스, 레트로 무드 재해석 | 3
사진제공 어반드레스

어반드레스의 걸즈 컬렉션인 비바셔스 라벨은 언밸런스와 컷아웃, 크롭 등의 다양하고 과감한 디테일로 뚜렷한 개성을 표현했다. 쇄골 부분을 사선의 컷아웃과 레이어드로 연출한 티셔츠는 펑키한 무드가 돋보이며 경쾌한 크롭 기장으로 와이드 팬츠와 매치하면 근사한 시너지가 완성된다. 여기에 홀터넥과 볼레로가 결합된 유니크한 니트와 몸에 딱 맞게 피트되는 블라우스, 다양한 컬러의 와이드 데님 팬츠 등을 만날 수 있다.

어반드레스, 레트로 무드 재해석 | 4
사진제공 어반드레스

어반드레스의 2023 SS는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 몰과 AK몰 홍대 직영점과 에이렌드, 원더플레이스 등의 오프라인 숍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무신사에서는 신상품에 한해 25% 할인 기획전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142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