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잇터, SS 컬렉션 ‘Relaxing at the Resort‘공개

잇터, SS 컬렉션 ‘Relaxing at the Resort‘공개 | 1
사진제공 잇터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잇터(ITER)가 우먼 라인을 강화하고 2023 SS 컬렉션, ‘릴렉싱 앳 더 리조트(Relaxing at the Resort)’를 공개했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소재를 기반으로 맨즈와 우먼 라인을 전개해 온 잇터는 이번 시즌부터 클래식과 시크한 페미닌 무드의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로 재도약한다. 지난 시즌, 우먼라인을 강화한 테스팅 마켓에서 보인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매출 호재에 힘입은 결정이다.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로 본격 리포지셔닝한 잇터의 메인 타깃은 자신이 일에 집중하고 자유로운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28~29세 여성들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3 SS 컬렉션, ‘릴렉싱 앳더 리조트’는 미니멀한 실루엣과 계절감을 반영한 화사한 컬러들로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룩을 제안한다.

잇터, SS 컬렉션 ‘Relaxing at the Resort‘공개 | 2
사진제공 잇터

코튼 원사로 착용감을 업그레이드한 자카드 슬리브 니트를 포함해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퍼프 블라우스, 레이스 느낌의 펀칭 하프 슬리브 가디건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화이트, 베이지, 핑크, 민트, 스카이블루 등의 컬러를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블루와 레몬 등의 생생한 컬러로 화사함을 더했다.

특히, 지난 시즌부터 사랑을 받아온 V넥 자카드 니트는 넥부분을 라운드로 변경한 디자인을 추가하고 계절감이 느껴지는 블루, 스카이블루, 아이보리, 레몬 컬러로 선보인다. 오픈 가디건과 직접 개발한 소재를 사용한 스트라이프 니트 역시 소재와 컬러웨이를 확장해 선보인다. 여기에 부드러

잇터, SS 컬렉션 ‘Relaxing at the Resort‘공개 | 3
사진제공 잇터

운 파스텔 톤의 오버사이즈 코튼 셔츠와 레이스 디테일의 퍼프 블라우스, 크롭 슬리브리스, 자수로 포인트를 준 데님 팬츠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웨어러블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잇터의 23SS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스토어와 29CM, W컨셉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다.

107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