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가 뮤즈 ‘이유비’와 함께한 감각적이고 러블리한 23 S/S 봄 화보를 공개 했다. 무자크의 이번 화보는 ‘French Feminine’ 테마로 파리가 주는 유러피안 감성을 바탕으로 한 우아한 일상을 페미닌하면서 러블리한 스타일로 표현하였다.
첫 번째 화보 속 이유비는 크롭티드 스타일의 크림컬러 트위드 자켓과 시스루 터들넥 블라우스를 착용, 여기에 청순함이 돋보이는 플리츠 쉬폰 스커트를 매치해 화사한 페미닌룩을 완성 했다.
두 번째 화보 속 이유비는 하프기장 트렌디한 트위드 장식의 티셔츠와 미니 스커트를 코디하여 사랑스러우면서 경쾌한 느낌의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숏 기장의 베이지 컬러 테일러드 자켓과 핑크 스트라이프 티셔츠, 와이드핏 데님 팬
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이유비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핑크 와이드 팬츠로 포인트를 살려 봄의 느낌을 한껏 살린 스프링룩을 연출했다.
무자크 브랜드 홍보 담당자는 “무자크의 이번 시즌은 봄의 설렘을 가득 담은 페미닌한 스타일부터 이지하고 실용적인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선보이고자 한다”라며, “뮤즈 ‘이유비’와 함께한 이번 화보를 참고해 다가올 따스한 봄, 기분 좋은 외출룩을 완성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무자크와 이유비가 함께한 23 S/S 화보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9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