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bcc, MYZY 가상 세계 컨셉 픽셀아트 선봬

bcc, MYZY 가상 세계 컨셉 픽셀아트 선봬 | 1
사진제공 bcc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bcc’가 가상 세계를 표현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팀 MYZY(이하 미지)와 함께 협업한 픽셀아트를 공개했다.

미지는 ‘오드벤처(ODDVENTURE)’를 캐치프레이즈로, 별나지만(Odd) 모험(Adventure)이 가득한 가상 세계를 픽셀아트 기반의 이미지, 영상, 전시, 게임 등을 통해 전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팀이다.

이번 협업으로 bcc는 지난해 bcc가 출시했던 퓨트로 슈즈와 다양성의 연결을 의미하는 브랜드 심볼 ‘링크’를 각각 모티브로 한 ‘AA01’, ‘bcc Link’를 선보였다. 두 픽셀아트는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을 제안하고 있는 bcc의 세계관 몰입에 힘을 싣는다. 두 작품은 bc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감상할 수 있다.

bcc, MYZY 가상 세계 컨셉 픽셀아트 선봬 | 2
사진제공 bcc

bcc 관계자는 “내면의 본 모습을 의미하는 ‘숨은 참조(Blind Carbon Copy)’의 브랜드명과 어울리는 픽셀아트를 미지와 함께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cc는 24일부터 3월 1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BYN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bcc유틸리티GTX팬츠’를 포함한 23S/S 신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3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