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다가 오는 봄, 트렌디한 골프웨어 스타일링

추운 겨울이 끝나가고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야외 스포츠를 본격적으로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골프는 봄에 즐기기 좋은 스포츠로 화창한 날씨와 풍경을 즐기며 라운딩 하기 좋다. 이제 필드로 나갈 준비를 하고 있는 골프러들을 위해 트렌디한 골프웨어룩을 소개한다.

#남성 골프웨어 스타일링

다가 오는 봄, 트렌디한 골프웨어 스타일링 | 1
▲ 1, 2.UFC 스포츠 3.카린 4.페트레이 5.혼가먼트

지금 같은 간절기에는 아노락만큼 좋은 아우터가 없다. 아노락은 가볍지만 추운 날씨에도 바람을 막아줄 수 있고, 빅포켓은 수납성과 동시에 디자인에 포인트가 된다. 여기에 시원하고 신축성 강한 소재의 트레이닝 팬츠로 활동성을 높이고, 햇빛으로 부터 눈을 보호해 주고 패션 지수도 높여 줄 수 있는 선글라스는 그린 계열 컬러를 선택해 더 스포티한 무드를 더한다.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골프화는 필수템 중의 필수템. 무엇보다 신었을때 발이 편한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유니크한 캐디백을 매치하면 센스있는 라운딩룩이 완성 된다.

#여성 골프웨어 스타일링

다가 오는 봄, 트렌디한 골프웨어 스타일링 | 2
▲ 1, 2.혼가먼트 3.FM91.02 4.매그파이 5.혼가먼트

필드에서도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블랙 & 화이트 조합으로 코디를 해보자. 3WAY로 활용 가능한 블랙 컬러 아우터는 그날의 컨디션에 맞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랩 디자인의 숏 팬츠는 스커트처럼 활용 가능해 여성스러움을 더 할 수 있다. 야외 운동에 모자는 필수.

이때 운동화를 모자와 같은 톤으로 매치하면 스타일의 통일감을 줄 수 있고, 누구나 부담없이 따라 할 수 있는 모노톤 스타일의 라운딩룩이 완성 된다. 스타일이 너무 밋밋하다 싶다면 경쾌한 무드의 오렌지 컬러 보스톤 백으로 포인트를 더해 준다. 한층 더 화사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26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