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연말연시, 빛나는 액세서리 스타일링

20131224_JUICY COUTURE_BEADS PONTE DRESS연말연시 코앞이다. 패션피플들은 자신들만의 스타일을 마음껏 뽐내듯, 한껏 화사하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이 시즌이 온 것을 반기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남성들에 비해 화사한 컬러와 다양한 디테일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스타일링을 보다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2013년의 마지막과 2014년의 처음을 위해 각종 모임과 파티로 분주한 하루하루 보내는 그대! 쏟아지는 잇 아이템들과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자신을 뽐낼 행복한 고민 속에 빠져있는 수많은 여성들에게 더욱 빛날 수 있는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제안해 본다.

+ 새하얀 눈보다 설레는 눈부신 액세서리 아이템!

자료 제공 : 쥬시꾸뛰르
쥬시꾸뛰르

연말 모임에서 너무 튀지도 않으면서, 주목 받을 수 있는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전체적으로 어둡고 투박할 수 있는 겨울 스타일링에 화사한 액세서리 아이템을 매치함으로써 누구보다 빛나는 연말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다.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쥬시꾸뛰르(JUICY COUTURE)에서 보기만해도 눈부신 액세서리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겨울시즌 쥬시꾸뛰르의 액세서리는 볼드한 컬러감과 보석, 큐빅 장식이 함께 어우러져 더욱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출시되었다. 베이직 하거나 미니멀한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효과적인 연출이 가능하며 착용시, 전체적인 룩과 얼굴에 포인트를 주어 여성들에게 매혹적이고 사랑스러운 여신 스타일링이 가능하게 해준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연말 모임. 모두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화려한 액세서리 스타일링으로 새하얀 눈보다 설레는 패션을 뽐내보자.

+ 트렌디한 잇백 스타일!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블레스(BLESS)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블레스(BLESS)

여성들에게 백 아이템은 많은 액세서리 중 가장 중요한 스타일링 아이템이다. 연말연시 다양한 모임에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가방 아이템으로 누구보다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로맨틱 감성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2013 겨울을 맞아 질스튜어트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한 ‘블레스’를 선보인다. 베이직한 쉐입의 디자인으로 캐주얼 하면서 여성스러운 감성을 녹여낸 블레스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 시즌 더욱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코랄컬러로 출시되었다. 아우터 스타일링 및 캐주얼 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가능하여, 연말연시 많은 모임에 데일리 백으로 손색이 없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 시계와 안경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의 완성을!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
페라가모 타임피스
(FERRAGAMO TIMEPIECE)

작은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더욱 패셔너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연말연시, 많은 사람들과의 모임 속에서 자신감을 더욱 불어 넣어줄 시계와 안경 아이템을 소개한다.

세련된 여성을 위한 럭셔리 워치를 대표하는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에서 ‘간치노 브레이슬릿’ 시리즈를 선보인다.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브레이슬릿 워치는 심플하고 단아한 실루엣의 케이스와 슬림한 하드 스트랩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은은한 컬러의 다이얼과 도금된 로즈 골드 컬러가 어우러져 도시적이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준다. 특별한 액세서리 아이템 없이도 팔찌처럼 연출 할 수 있으며 시계 하나 만으로도 스타일의 완성시킨다.

질스튜어트 by 시원 아이웨어
질스튜어트 by 시원 아이웨어

질스튜어트 아이웨어에서는 스타일리시한 안경을 제안한다. 질스튜어트 아이웨어는 전면부의 자연스러운 레오파드 그라데이션과 안쪽의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의 조화가 트렌디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컬러 믹스와 동그란 프레임의 조화가 돋보이는 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준다.

거리의 화려한 불빛과 다양한 만남들이 하루하루를 설레이게 하는 연말연시 시즌!. 눈 깜짝할 새에 우리 곁을 지나가버리기 전에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패셔너블한 윈터 스타일링을 마음껏 뽐내보자.

11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