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RM’ 공항 패션, 오늘은 깔끔한 남친 룩

 ‘방탄 RM’ 공항 패션, 오늘은 깔끔한 남친 룩 | 1
<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7일 오후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해외 일정을 마치고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이 날 RM은 베이직한 블랙 컬러의 스웨터와 따뜻한 봄을 알리는 화사한 라이트 컬러의 데님 트라우저를 매치해 훈훈한 비주얼로 편안하면서도 힙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

크로스 바디로 착용한 카세트 슬링 백은 보테가 베네타의 시그니처인 인트레치아토 위빙이 돋보이는 대표적인 백 컬렉션 중 하나로, 그가 착용한 룩 또한 모두 보테가 베네타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RM은 지난달 말 밀란패션위크 기간에 진행된 보테가 베네타 2023 겨울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하여 프론트 로우를 장식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태연, 빅백으로 포인트 준 주말 패션

[사진출처=태연 개인 SNS] 시스루 화이트 상의에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다. 하의는 블랙…

2024년 4월 20일

올 여름 우리 여행룩, 이 느낌 어때?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자유롭고 내추럴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스페인 휴양지 시체스로 떠난…

2024년 4월 20일

박보검, 오버사이즈 맥코트로 완성한 공항 패션

[사진제공=셀린느(CELINE)] 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출국길이 포착 됐다. [사진제공=셀린느(CELINE)] 지난 4월 18일 밤, 박보검은 뮤직뱅크…

2024년 4월 20일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