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봄에 어울릴 다채로운 신상 주얼리 컬렉션

봄에 어울릴 다채로운 신상 주얼리 컬렉션 | 1
<사진제공=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

MZ 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에서 설레는 봄의 시작을 맞아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된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빈티지헐리우드의 이번 23 봄 컬렉션은 화사하게 만개한 꽃들과 새들의 지저귐이 연상되는 ‘스프링 왈츠(Spring Waltz)’라는 주제로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고, 가볍게 미소 짓게 되는 행복한 순간과 가슴 설레는 사랑까지 다가올 것 같은 싱그러운 기분을 담아냈다.

봄에 어울릴 다채로운 신상 주얼리 컬렉션 | 4
<사진제공=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

이번, 23 봄 ‘스프링 왈츠(Spring Waltz)’ 컬렉션에서는 봄 느낌이 물씬 나는 귀여운 토끼 모티브와 싱그러운 컬러를 담은 하트 모티브의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를 입혀 제품 구성을 경쾌한 컬러 플레이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윈터 컬렉션에서는 겨울과 어울리는 클래식한 무드의 제품들을 선보였다면 이번 봄 컬렉션은 컬러풀하면서도 키치한 무드로 변화한 빈티지헐리우드만의 감성이 고객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빈티지헐리우드의 23 봄 컬렉션 신제품들은 자사몰과 W컨셉, 29CM, 하고, 아몬즈, 현대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하고하우스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41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