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SNL ‘MZ 오피스’ 주현영 김아영의 오피스 룩

SNL ‘MZ 오피스’ 주현영 김아영의 오피스 룩 | 1
<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W KOREA)>

SNL ‘MZ 오피스’에서 활약한 주현영과 김아영이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그리고 싱가포르 대표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와 함께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입체적이고 생생한 캐릭터로 SNL ‘MZ오피스’에서 매회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젊꼰’(젊은 꼰대) 주현영과 ‘맑은 눈의 광인’ 김아영의 캐릭터를 ‘찰스앤키스 오피스’에서 부활시키며 유쾌하고 위트 있는 장면들을 만들어 냈다.

SNL ‘MZ 오피스’ 주현영 김아영의 오피스 룩 | 4
<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W KOREA)>

장난스러운 위트가 돋보이는 찰스앤키스의 2023 봄 컬렉션과 그들의 젊고 활기찬 성격을 가감 없이 담아낸 이번 화보는 모두가 공감할 바쁜 출근길, 점심시간, 미팅과 야근까지 바쁘게 돌아가는 오피스의 하루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주현영과 김아영은 찰스앤키스의 2023 봄 컬렉션의 슈즈와 핸드백을 대담하면서도 사랑스럽게 소화하며 그간 작품에서 보여왔던 모습과는 다른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세련된 모습으로 표현했다.

SNL ‘MZ 오피스’ 주현영 김아영의 오피스 룩 | 5
<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W KOREA)>

오피스의 공간감이 돋보이는 배경 속 주현영과 김아영은 장난스러운 핑크와 블루 컬러의 도르세이 플랫폼 펌프스와 우븐 버클드 로퍼 뮬 그리고 튜블러 호보 백과 어울어져 유쾌한 무드를 더했다. 김아영은 마이크로 버전 코아백을 믹스매치해 장난스터운 터치를 더한 감각적인 패션을 보여주기도 한다. 톤온톤 매칭부터 컬러 포인트까지, 핸드백과 슈즈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보여주는 이번 찰스앤키스 화보는 올 봄 가장 스타일리시하면서 사랑스러운 오피스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SNL ‘MZ 오피스’ 주현영 김아영의 오피스 룩 | 6
<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W KOREA)>

한편, 주현영과 김아영이 착용한 찰스앤키스 아이템들은 전국 찰스앤키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42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