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이하늬, 그 한결같은 우아함과 카리스마

이하늬, 그 한결같은 우아함과 카리스마 | 1
<사진제공=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

배우 이하늬의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 23SS 룩들과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이하늬는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은은한 컬러와 최상급 소재가 사용된 아이템들로 편안하면서도 데일리 럭셔리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현대적인 테일러링이 가미된 자켓과 팬츠-스커트 셋업으로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이기도 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실루엣이 돋보이는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자켓, 트렌치코트 룩은 이하늬의 우아함을 극대화시켰다.

이하늬, 그 한결같은 우아함과 카리스마 | 4

이하늬와 함께한 브루넬로 쿠치넬리 2023 S/S여성 컬렉션은 ‘여성 탐험가’라는 주제로 당당하고 대담하면서도 여성스럽고 우아한 편안한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파스텔 톤의 라벤더, 로즈 등의 컬러가 컬렉션을 더욱 다채롭게 하며 테일러링 된 자켓과 베스트류의 다양한 믹스앤매치를 통해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이하늬, 그 한결같은 우아함과 카리스마 | 5

한편, 이하늬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브루넬로 쿠치넬리 화보는 패션 매거진<엘르>에서 확인 가능하며, 엘르 코리아 웹사이트와 SNS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2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